KB 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보험금 청구 방법
이번에는 디비손해보험고객센터 철저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제가 소개하는 홈페이지에서 정말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니 글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인터넷 고객센터 16000100 자동차보험 전화가입 15660015 긴급출동사고접수 15880100 인터넷 고객센터 16000100평일 09001800토요일 09001300일요일, 공휴일 휴무ARS 단축번호1 인터넷보험 가입문의 선택됨 2 자동차고장, 긴급출동 요청 3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4 질병, 상해, 운전자, 화재보험 사고 접수 5 계약변경 및 해지 6 증명서 발급 7 대출 일반인 가입자들은 보통 위에 있는 디비손해보험고객센터 인터넷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자동차, 화재보험, 사고 접수, 긴급출동 등 위급한 사고 접수 시엔 아래 대표 콜센터로 전화하셔도 됩니다.
AXA손해보험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AXA손해보험 홈페이지에는 고객들이 평소에 많이 묻는 질문들과 그에 대한 답변 내용들을 모아서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를 마련해 놓았습니다. 보험가입, 계약관리, 자동차보상, 장기일반 보상, 홈페이지 이용 등 각 항목별로 문의 리스트를 분류해 놓았기 때문에 요구하는 내용을 찾기에 용이합니다.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은 서로 비슷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신이 찾고자 하는 내용이 이미 FAQ에 작성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고객센터에 연락하기 전 해당 메뉴를 미리 확인해 보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에 접속해서 키워드를 직접 입력하거나 분류된 항목 중에 선택해서 필요한 내용을 찾으면 됩니다.
대인배상 1 보상 금액으로는 해결이 안 될 때가 있습니다. 사고 발생 규모가 큰 인명사고를 대대조적으로 대인배상도 함께 가입해야 합니다. 어떤 상황이 발생할지 모르기 때문에 꼭 무한으로 가입해 줍니다. 사고 발생 시 그야말로 적은 비용으로 큰 값을 치를 수 있습니다. 장례비, 위자료, 상실수익액, 치료비, 위자료, 후유장애 등을 보장합니다.
자동차 보험 가입 시 꼭 가입해야 하는 의무 보험입니다. 상대방 자동차나 물건에 손해를 입혔을 때 대물배상에 가입되어 있다면야 보상할 수 있습니다.
최근들어 고가 외제차들도 한국에 많이 있으므로 보험금 2억으로도 충분하지 않습니다. 차량 운행이 많으신 분이라면 대물배상 부분에 510억 사이로 가입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2억 원에서 10억 원 보상 가입 시 약 4만 원 정도만 추가하면 됩니다. 사고 발생 시 수리비뿐만 아니라 대차료, 견인비, 영업 손실료 같은 직 간접 손해를 보상합니다.
물적사고 할증 기준금액
인적 사고 없이 대물배상, 자기 차량손해 사고로 손해액이 설정한 금액을 초과했다면 다음 보험 갱신할 때 보험료 할증에 영향을 주는 기준금액입니다. 최소 50만 원에서 최대 200만 원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고금액이 설정한 할증 기준금액보다. 높게 나왔을 때 모두 보험 처리했다면 다음 갱신할 때 보험료 할증됩니다. 할증기준금액 50만 원 설정, 사고금액 60만원. 이같은 경우애 보험으로 50만 원, 자비로 10만 원 처리하면 할증되지 않습니다.
단, 할증 점수는 쌓이는데, 이전 사고 유무나 법규 위반 이력으로 점수가 쌓여 할증 등급을 벗어난다면 보험료 할증될 수 있습니다. 위 표를 설명하면, 사고 금액이 적을 때는 물적할증 기준금액이 낮아야 유리합니다.
STEP 차종 및 상세사항 입력하기
승용차, 승합차, 화물차 중 해당하는 차량을 선택해 주세요. 저는 승용차를 선택하겠습니다. 승용차승합자동차 차이 승용차 10인 이하를 운송하기에 적합하게 만드러진 자동차 승합자동차 11인 이상을 운송하기에 적합하게 만드러진 자동차차량 정보를 입력해 줍니다. 제조사현대, 기아, 쉐보레, 도요타, 테슬라 등 차량 이름아반떼, 그렌져, Ev6 등 차량등록연도 세부차량 정보가솔린 1.6,2.0 디젤 1.6 등 차량 구매 당시 차량등급을 선택노블레스, 트랜디 등 추가로 장착한 옵션이 있다면야 선택해 줍니다.
최근 동안 블랙박스는 필수이기 때문에 빌트인이 아니라면 선택해 주시고, 장착연도와 가격을 입력해 줍니다.
그 외 서비스 이용 전화번호
그 외 디비 손해보험에서는 보험계약대출신용대출, 담보신용대출, 보험금청구, 방카슈랑스, TM전용상품, 인터넷전용상품, 청각장애인 문자전용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제공해주고 있는 서비스별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AXA손해보험 고객센터 자주 하는
AXA손해보험 홈페이지에는 고객들이 평소에 많이 묻는 질문들과 그에 대한 답변 내용들을 모아서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를 마련해 놓았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물적사고 할증 기준금액
인적 사고 없이 대물배상, 자기 차량손해 사고로 손해액이 설정한 금액을 초과했다면 다음 보험 갱신할 때 보험료 할증에 영향을 주는 기준금액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TEP 차종 및 상세사항
승용차 승합차, 화물차 중 해당하는 차량을 선택해 주세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