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넷플릭스 미드 추천 Best 10

  • 기준

넷플릭스 미드 추천 Best 10

2차 세계대전에 참전한 영국 종군간호사였던 클레어가 우연한 계기로 200년 전의 스코틀랜드에 떨어지게 된다면 서 겪는 수난, 모험, 불륜, 사랑, 중혼에 대한 이야기입니다.영국과 미국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스코틀랜드 배경의 로맨스 및 시대극 TV 드라마로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입니다. 정말 재밌게 봤지만 시대상 여성의 인권이 바닥으로 내리쳐진 시대이다 보니 일정 부분 불쾌한 부분도 있었습니다. 사실 저는 시즌2까지 본 이후로 그 뒤편까지 제대로 보지는 못 했어요.



넷플릭스 미드 추천

스페인 드라마로 넷플릭스 드라마 2위에 오른 인기작품입니다. 스페인을 사용해서 강도 행각을 벌이다 연인을 잃은 올리베이라는 자신의 얼굴이 알려져 현상수배까지 걸린 그녀의 어머니에게 도망을 권유합니다. 그리고 그녀에게 자신에게 큰 건수가 있으니 거기에 참여할 것을 권하게 됩니다. 그의 계획은 다름 아닌 스페인 조폐국이 었으며 이를 위해 수개월간의 훈련을 거친 그들은 마침내 조폐국에 침입하고 작전을 개시하게 됩니다. 그렇지만 그녀의 차량을 미행하던 일행들은 그녀의 어머니와 경찰이 나란히 찍혀있던 사진을 보여주고 어머니를 찾아가게 된다면 체포될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브리저튼 Bridger

브리저튼은 넷플릭스 19금 추천에 빠지지 않는 드라마입니다. 서로 사랑한다면 서 가치관이 변화하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등장하기에 가볍게 보기 좋은 영드였는데요. 시즌2가 나올 예정이라 하니 로맨스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미드였습니다. 19세기 영국을 배경으로 런던의 상류사회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내용 자체는 로맨스 소설을 보는 듯 합니다.

위쳐 The Witcher

다음 넷플릭스 추천은 위쳐입니다. 최근 시즌2가 공개되어 그리고 다시 인기를 끌고 있는 미드이기도 한데요. 중세 판타지 장르이며, 왕좌의 게임과 배경이 비슷하게 느껴지면서도 다른 시리즈로 중세 배경의 미드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시즌1을 사용해서 아쉽게 느껴졌던 부분들이 시즌2을 사용해서 더욱 보완된 느낌이기 때문에 시즌2까지 달려보는 것을 추천 합니다. 소설이 원작인 미드로 게임 시리즈가 히트를 치면서 넷플릭스에 드라마로도 공개가 된 시리즈입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3번째넷플릭스 미드 추천 3번째는,” 슈츠 “입니다.개인적으로 넷플릭스 미드에 빠지게 된 작품입니다.법률 관련 미드로천재지만, 가난하고 스펙이 없는인턴 사원과,엄청난 천재성과 완벽함을 갖춘 천재 변호사가 함께여러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내용입니다.

이 넷플릭스 미드를 보며,남자인데도 작품 남자 주인공인 하비가너무나도 멋지고 섹시하게 느껴졌습니다.우리나라에서도 장동건과 박형식을 주인공으로리메이크를 했었죠.법률 관련 드라마를 좋아하신다면꼭 추천 합니다.이 작품은 워낙 유명해서전세계적으로 많은 리메이크작을 만들었습니다.

루머의 루머의 루머 13 Reasons Why

다음 넷플릭스 추천은 루머의 루머의 루머입니다. 보면서 이미 자살을 한 이후부터 전개가 되는 것이기 때문에 되돌릴 수 없다는 사실이 조금 답답하기도 하고, 슬프기도 했던 미드였는데요. 하이틴 미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시리즈입니다. 하이틴 드라마이며, 해나 베이커의 자살을 기점으로 벌어지는 스토리인데 해나 베이커가 죽은 이후, 직접 자살한 13가지 이유를 녹음한 카세트 테이프가 주인공인 클레이에게 배달이 됩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위쳐는 베스트셀러 판타지 소설의 원작으로 리비아의 게톨트는 괴물을 사냥하며 살아가는 고독한 남자입니다. 때로는 인간이 괴물보다 사악한 세상을 사용해서 자신이 있어야 할 자리를 찾고자 투쟁합니다. 그렇지만 운명은 그를 두 여인에게 인도하며 강력한 힘을 지닌 여자 마법사와 위험한 비밀을 간직한 공주 세사람과 점점 불안해지는 세상을 사용해서 살아남을 하는방법을 찾는 다는 내용입니다.

그렇게 어설픈 동업으로 시작한 이들의 이야기는 시즌을 거듭할수록 치밀하게 구성되고 진행되며 소름까지 돋을 정도입니다.2008년, 2009년, 2013년에 미국인이 뽑은 가장 사랑하는 드라마로 꼭 보시는 것을 추천 합니다.오자크는 미국 시카고을 사용해서 뛰어나고 유명한 자산관리 중 한 명인 마티가 가족과 함께 오자크로 이사를 가면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