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에게 강력한 마사지 맛집 미도스파
오늘은 만다라바 리조트로 이동하는 날 3시 체크인이라 뭘 하며 시간을 보낼까 합니다. 조식을 먹고 마사지를 받은 뒤 센트럴 푸켓 플로레스타에 방문하기로 했다. 메리어트 호텔 근처에 안다. 마사지가 있었는데, 구글맵 후기에서 보니 임산부도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해서 가보기로 했다. 오픈시간은 10시 30분이어서 체크아웃 후 호텔에 짐을 맡기고 갔다. 예약을 하고 가지않아서 오픈런을 해보았는데, 다행스럽게도 손님이 없어서 여유롭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임산부는 버진 코코넛 오일을 사용한 아로마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고, 1인당 가격은 650 THB60분 소요이었다. 오빠랑 둘 다. 같은 마사지를 받아서 총 1300THB팁 100THB으로 약 56,000원 지불한 셈입니다. 첫번째 소금으로 발을 닦아 주시고, 커플실로 이동 후 모두 탈의 후 주시는 팬티를 입고 나오면 됩니다.
차트리움 그랜드 방콕 탄 마사지 순서
저는 스웨디시 마사지, 와이프는 시그니쳐 마사지를 선택하였습니다. 비용은 90분 3,000바트인데요. 숙박객 할인 20를 적용 받아서 한화로 약 96,000원입니다. 조선에서 받는 마사지와 큰 차이가 없는 높은 가격입니다. 첫번째 물과 동전 냅킨을 줍니다. 저 냅킨을 적시는 물에도 아로마오일이 있는 것 같습니다. 좋은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오일 향을 고르게 됩니다. 총 5가지가 있는데요. 조금씩이지만 명백한 차이가 있습니다.
향의 이름은 모르겠는데요. 저는 남색 향을 골랐고, 와이프는 표시가 없는 향을 골랐습니다. 다음으로 마사지에 관하여 사전 확인을 합니다. 피부상태, 임신유무, 마사지 압 등을 체크하는데요. 마사지 압은 크게 필요한 부분이 아닌 듯 합니다. 만족감을 느끼기 위해서는 마사지를 받는 도중에 강도를 조절하시는게 더 좋겠습니다.
결국 KFC에서 점식 식사
옆 몰에도 푸드코트가 있다고 해서 이동해 보았습니다. 여러 형태의 음식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태국음식에 물리기도 했고벌써?, 메뉴를 보기 너무 어려워서 KFC에 갔다. 친숙친숙 징거버거 1개 징거버거 세트 1개 198THB 세트메뉴에 있는 감자튀김양이 좀 작은 듯했다. 맛은 있었음 식사를 하고 망고주스까지 냠냠 망고주스 정말 맛있었습니다. 푸켓에서 망고를 많이 못먹고와서 아쉬웠다.
tops에서 기념품 쇼핑 푸껫 기념품 추천
지하 1층에는 푸드코트와 tops 마트가 있는데, 아래사진과 같이 여러가지 과일도 많이 있었습니다. 팩에 손질된 과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선물할 기념품을 몇 개 샀습니다. 유명하다는 옥수수젤리랑 쿤나 건망고, 왕실꿀, 모기 기피제, 과자 몇 개랑 손질된 망고 등 구매했습니다. 옥수수젤리는 옥수수맛 누가?같은데 맛은 나쁘지 않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지인들 선물로 갠춘하고, 왕실꿀도 튜브형은 가격도 저렴해서 선물하기 좋을듯 합니다.
가볍기도 하고 모기 기피제는 태국에서 많이 쓰는 제품이라해서 사보았는데, 향도 괜찮고 물놀이 할 때도 유용하게 잘 썼다.
안내데스크
에어컨도 시원해서 정말 압도적으로 감사와이파이도 있습니다. 우리는 짐을 맡기고 한시장에서 쇼핑을 하다마사지를 받을 예정이라캐리언만 첫번째 맡기고 나왔어요. 한국인 사장님이 금은방 환전소 어딨는지도다. 알려주심 쇼핑을 다. 하고 땀이 넘 많이 나서마사지 전에 샤워가 가능하냐고 물어보니된다고 하셔서 예약시간 전에 도착했다. 원래는 예약시간 15분 전에는 방문해야함사진 속 명함 뒤에는 아로마 오일이 있는데미리 시향이 가능성이 있다 웰컴드링크는 진저티와향기나는 손수건이때는 몰랐습니다.
가는 곳마다. 웰컴 진저티 파티가 있을줄은웬만하면 다. 진저티가 웰컴드링크임. 샤워실은 개인 샤워실이지만최대 2명이서 이용 가능하기에나머지 인원은 로비에서 기다리는 동안주의사항을 읽어보라 하셨습니다.
차트리움 그랜드 방콕 탄 마사지 총평
1일 1마사지가 필수인 태국, 방콕 여행이지만 일정에 따라 못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만약 이 때 차트리움 그랜드에서 숙박을 하고 있다면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탄 마사지THANN SPA에서 방콕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마사지 서비스를 손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가성비의 마사지는 당연히 즐기시고, 가능하다면 높은 수준의 마사지도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방콕에 탄 생츄어리 스파가 몇 군데 있는데, 제가 보기엔 차트리움 그랜드가 가장 좋아보이네요. 차트리움 그랜드 방콕에서 탄 마사지THANN SANCTUARY SPA를 알아보시는 분들께 도움되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차트리움 그랜드 방콕 탄 마사지
저는 스웨디시 마사지, 와이프는 시그니쳐 마사지를 선택하였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결국 KFC에서 점식 식사
옆 몰에도 푸드코트가 있다고 해서 이동해 보았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tops에서 기념품 쇼핑 푸껫 기념품
지하 1층에는 푸드코트와 tops 마트가 있는데, 아래사진과 같이 여러가지 과일도 많이 있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