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예능 짠당포 시청률, 1화 리뷰, 출연진, 이혜영 박성웅 김용필 노래
JTBC NOW 어플은 JTBC의 여러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한국의 종합편성채널인 JTBC는 드라마, 예능, 뉴스, 스포츠 등 여러 장르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JTBC NOW 어플은 이런 프로그램들을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기기를 통해 시청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어플을 통해 사용자들은 인기 프로그램을 놓치지 않고 즐길 수 있습니다. JTBC NOW 어플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실시간 방송 기능입니다.
이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JTBC의 최신 드라마, 예능, 뉴스, 스포츠 등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텔레비전 앞에 앉아 있지 않아도 모바일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희망하는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또한, JTBC NOW 어플은 방송된 프로그램의 다시보기다시 보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성장하는 모창자들
저뿐 아니라 히든싱어 매니아들이 히든싱어를 해마다 기다리는 이유는 다름아닌 모창자들의 수준이 높아지기 때문일 것 같습니다. 시즌 1의 경우 사실 파일럿 프로그램이기도 했고 프로그램 자체의 인지도가 낮았기 때문에 정말 능동적인 모창자 분들이 많이 나오시지 않았을 꺼라는 생각이 충분히 듭니다. 하지만 이제 시대가 변했죠? 인지도는 물론 세트와 프로그램의 무게감이 달라지면서 모창자들의 수준과 준비도가 시즌1과는 차원이 다를 정도로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실제 예능들의 경우 비슷한 패턴이 반복되며 시간이 지날수록 지루해지는 경우가 많지만 히든싱어의 경우 지속해서 새로운 가수들이 나온다는 점, 그리고 모창자들의 수준이 업데이트 된다는 점이 지루해질 틈이 없게 만드는 독특한 요소 같습니다. 실제 많은 가수들이 모창능력자들에게 지기도 했습니다.
이혜영 편
짠당포의 첫 게스트는 가수이자 배우 이혜영입니다. 탁재훈, 윤종신, 홍진경 3명의 MC들과도 친분이 돈독한 사이로 어떤 거침없는 입담이 펼쳐질지 기대됩니다. 이혜영은 1995년에 맡겼던 물건을 다시 찾기 위해 짠당포에 방문했습니다. 문지기 탁재훈의 짓궂은 신분 확인에 싫은 내색을 하면서도 탁재훈의 요청에 다. 응답해줍니다. 이혜영은 짠당포에서 거침없는 입담으로 MC들을 당황케 했습니다. 전남편과의 이혼을 언급하는 것에 관하여 불편해 하지 않았고 할리우드 스타일로 먼저 이런 길을 열어줘야 다른 사람들도 편한 길을 갈 거라는 다른 사람들을 배려하는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90년대 이혜영은 많은 남자들에의 이목을 집중받았으며 한 인기를 끌었습니다. 길을 지나가기만 해도 많은 화재를 끌었다는. 당당하고 솔직한 매력이 사람들의 주목을 많이 받을 수 있었던 인기 비결인 것 같습니다.
10인 10색 여러 매력
거기다. 10명의 감독들만의 개성이 득뿍 담긴 여러 장르의 10편을 매 회차 궁금해하며 들여다보는 것도 참 재밌더라구요. 먼저 메이킹 영상이 진행되는 과정을 본 후 완전한 영화를 바로 보기 때문에, 실제 촬영장면과 영화에서 나오는 장면의 괴리감도 꽤나 크게 와 닿았습니다. 그 덕분에 영화만의 매력을 더욱 느낄 수 있었던 방송이었어요. 이번 단편영화 제작기를 보면서 국내에서의 여러 장르와 개성의 부재가 여실히 느껴졌는데요. 확실히 상업영화로서는 많이 성장했지만, 흥행을 위한 안전하고 뻔한 전형적인 스토리와 연출에 대중성만을 염두한 영화들이 많이 생산되고 있어서 어느 때 한국 영화를 잘 안 보게된 시기도 있었는데요. 물론 한번은 보석같은 저예산이나 독립영화들을 발견하기도 하지만 국내 영화 저변이 꽤나 약해진 듯한 느낌이 듭니다.
티빙 오리지널로 제작된 시즌2
독립영화를 돕기 위한 취지에 발맞춰 10편의 작품에는 신인 배우들도 출연할 기회가 주어졌는데요. 현재 왕성하게 활동하는 배우로 성장한 분들도 계셔서 참 흥미로웠습니다. 방송을 다. 보고 난 뒤 혹여 다음 시즌이 있을까 싶어 찾아봤는데요. 한참 시간이 흐른 뒤인 2022년에 시즌2가 제작이 되는데 했더라구요. 시즌2의 경우에는 티빙 오리지널로 상위 이용권으로만 볼 수 있었는데요. 3인 체제 MC는 동일한데 김구라에서 노홍철로만 바뀌어 진행되었떠라구요. 살짝 규모가 적은 듯해서 보기 전부터 아쉬운 느낌이지만 반가운 배우들이 잔뜩 보여서 벌써부터 흥미롭네요. 조만간 시즌2도 정주행해야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성장하는 모창자들
저뿐 아니라 히든싱어 매니아들이 히든싱어를 해마다 기다리는 이유는 다름아닌 모창자들의 수준이 높아지기 때문일 것 같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혜영 편
짠당포의 첫 게스트는 가수이자 배우 이혜영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인 10색 여러 매력
거기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