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이용후기 MK주차대행 서비스 청주공항에서 주차대행을 이용한다면

  • 기준

이용후기 MK주차대행 서비스 청주공항에서 주차대행을 이용한다면

여름 작업여행 출발 작년 하반기, 제주공항에서 청주공항을 일주일에 두번씩 왔다갔다. 했었드랬다. 집에 제주였고 학교가 세종시에 있으니 어쩔 수 없었지. 또한 특강이 충청도권에 있는 주에는, 일주일에 편도 4번식 제주청주 공항을 왔다갔다. 했으니 정말 지겨울만큼 많이 온 청주공항입니다. 이날은 처음으로 청주공항의 국제선을 타러 간날. 10시 비행기라, 8시까지 도착하기 위해 집에서 새벽 6시에 출발했다. 그러기 위해 새벽 5시에 일어났고. 배가 고파서 공항에 도착한 오전 8시에 먹은 공항 파리바게트 햄버거와 커피. 여기가 지난학기 코로나 여파로 지속해서 닫혀있던 국제선 입구다.


비행기 탑승
비행기 탑승

비행기 탑승

탑승은 10시 40분부터 진행되었는데 유아 동반 손님이라 조금 더 일찍 입장이 가능했다. 하지만 일찍 비행기를 탔을 때 많이 보채면 다시 나오기가 힘들기 때문에 가급적 시간을 조금 보내다가 탑승했다. 창밖을 보라고 창쪽으로 예약했는데 비행기 구조가 33의 형태라 안쪽에 있으니 오히려 좀 답답했다. 다음부터는 무요건 복도자리로 예약하겠노라고 다짐했다. 창밖음 거의 보지도 않았다, 구름 같은건 복덩이의 애정을 끌기에 부족했다.

비행기에서 시간 보낸 방법, 준비물
비행기에서 시간 보낸 방법, 준비물

비행기에서 시간 보낸 방법, 준비물

제주공항까지는 이륙 후 약 50분동안 이동하는데 복덩이가 생각보다. 안울고 비행을 잘 마쳐주었다. 피곤할 시간이라 잠이라도 자려나 싶었는데 다행스럽게도 내려서 버스탈때까지 안잠그리고 버스 타자마자 기절함 비행시간이 짧아 그래도 버틸만 했던 거 같은데 다음번 해외여행에 대한 희망을 보아서 기쁘다. 아래는 비행을 걱정하며 내가 준비해간 먹을 것 놀이감들 1. 물애착이불 별 생각없이 있다가 출국 전날에 보니 이륙 시 압력차이 때문에 귀가 아파해야만 되는 이야기를 듣고 급하게 프레셔가드라는 물건을 알아보았으나 배송을 기다릴 여유가 없어서 귀가 먹먹할 때 마실 물과 애착이불을 처음 준비했다.

애착이불을 쪽쪽이대신을 열심히 빨아먹기때문이기도 하고, 마음의 안정을 주기 위해 준비. 이륙할 때 귀 먹먹할까봐 계속 물을 줘서 그런지 귀가 불편해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제주도 도착

대화도 하고 바깥 구경도 조금 하고, 사람들 보라고 일으켜 세워주기도 하고 많은 활동들을 하다보니 50분이 빠르게 지나갔다. 한번도 울지 않고 조용히 자리를 지켜준 우리 복덩이 진짜 대단하고 대견 다음번엔 잠 시간 맞춰 비행기타면 잠도 잘 잘것만 같다. 아직 제주도 포스팅 쓸게 가득한데 벌써 다음 여행지 어디갈지부터 꿈꾸는 나 기대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비행기 탑승

탑승은 10시 40분부터 진행되었는데 유아 동반 손님이라 조금 더 일찍 입장이 가능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비행기에서 시간 보낸 방법,

제주공항까지는 이륙 후 약 50분동안 이동하는데 복덩이가 생각보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도착

대화도 하고 바깥 구경도 조금 하고, 사람들 보라고 일으켜 세워주기도 하고 많은 활동들을 하다보니 50분이 빠르게 지나갔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