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판이 커질수록 위험해지는 인생이라는 이름의 도박

  • 기준

판이 커질수록 위험해지는 인생이라는 이름의 도박

1990년 개봉했던 영화 은 지금 보아도 마음을 따뜻하게 해 주는 연애 영화입니다. 당시에 전 세계적인 성공을 거두었던 이 영화의 줄거리와 출연배우들에 관하여 알아보고, 영화만큼이나 인기 있었던 주제가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남자주인공 샘과 여자주인공 몰리는 평범한 연인으로, 샘은 금융업종 회사원이고 몰리는 도자기를 제작하는 일을 합니다. 기쁘게 지내다가 결혼하게 될 줄 알았던 두 인원은 갑자기 강도를 만나게 되고, 강도가 쏜 총에 맞아 샘이 사망합니다.

뜻밖의 사고로 연인을 잃게 된 몰리는 엄청난 슬픔에 잠겨 샘을 그리워하며 지내는데, 샘은 유령이 되어 그녀의 곁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샘은 죽은 뒤 천국으로 갈 기회가 있었지만 몰리에 대한 주목을 잊지 못하고 그녀 곁으로 돌아와 함께 하고 있었습니다.


배우 이운영 대표영화 군도민란의 시대
배우 이운영 대표영화 군도민란의 시대


배우 이운영 대표영화 군도민란의 시대

장편 일반영화 사극, 액션 137분 28초 15세이상관람가 한국 개봉일 20140723 감독 윤종빈 주연 하정우 강동원 조진웅이태기 마동석 정만식양 집사 김성균 주진모 이경영땡추 조연 이성민대호 윤지혜마향 김재영금산 노남석도치돌무치 대역 송영창조원숙 이운영 김병옥토포사 임현성염통 특별출연 한예리곡지 김해숙돌무치 모 시놉시스

군도, 백성을 구하라! 양반과 탐관오리들의 착취가 극에 달했던 조선 철종 13년. 힘 없는 백성의 편이 되어 세상을 바로잡고자 하는 의적떼인 군도(群盜), 지리산 추설이 있었어요.

쌍칼 도치 vs 백성의 적 조윤 잦은 자연재해, 기근과 관의 횡포까지 겹쳐 백성들의 삶이 날로 피폐해져 가는 사이, 나주 대부호의 서자로 조선 최고의 무관 출신인 조윤은 극악한 수법으로 양민들을 수탈, 삼남지방 최고의 대부호로 성장합니다.

배우 이운영 대표영화 소수의견
배우 이운영 대표영화 소수의견

배우 이운영 대표영화 소수의견

장편 일반영화 드라마 126분 30초 15세이상관람가 한국 개봉일 20150624 감독 김성제 주연 윤계상진원 유해진 김옥빈 조연 이경영박재호 장광김희택 부 권해효참여재판판사 김의성 조복래검사 김종수조구환 박충선검사장 박해수조구환 비서 오연아유인하 시놉시스

ldquo;피고는 경찰이 아들을 죽였다고 하고, 검사는 철거용역이라고 합니다. 원고 국민, 피고 대한민국을 대상으로 진실을 묻다!rdquo; 지방대 출신, 학벌 후지고, 경력도 후진 2년차 국선변호사 윤진원(윤계상). 강제철거 현장에서 열여섯 살 아들을 잃고, 경찰을 죽인 현행범으로 체포된 철거민 박재호(이경영)의 변론을 맡게 됩니다.

하지만 구치소에서 만난 박재호는 아들을 죽인 건 철거깡패가 아니라 경찰이라며 정당방위에 의한 무죄를 주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