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삼성카드 고객센터 단축 연락처 및 상담원 연결 바로가기

  • 기준

삼성카드 고객센터 단축 연락처 및 상담원 연동 바로가기

삼성카드는 한국의 일반적인 카드로 여러가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카드 신청 및 다시발급 그리고 결제일 변경, 일시불 할부 전환 등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드 사용자들의 여러가지 니즈에 의한 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찾기 힘든 분이 있어 모아보았습니다. 바로 확인하시고, 시간을 절약하시기 바랍니다. 꼭 함께 챙겨 보시면 좋습니다. 신세계 제휴 삼성카드를 발급 받아 사용하시면 35할인 혜택을 월 최대 6회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마다 카드 사용양에 따라서 VIP에 해당되시면 신세계 백화점에서 무료 커피를 제공받을 수 있고, 추가적인 할인 할인권 및 7 할인까지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부정사용 결제금액 발생 시 대처방법
삼성카드 부정사용 결제금액 발생 시 대처방법

삼성카드 부정사용 결제금액 발생 시 대처방법

카드표준약관에 의거하여 각 신용카드 회사에서는 국내와 해외 모두 이의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분실신고 후 60일 이내에 결제가 발생이 된 경우에 대해서도 이의신청 대상이기 때문에 3자가 내 카드를 사용하였다고 하면 삼성카드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이의 신청이 가능합니다.

과거에 부정사용 금액의 이의신청에 대한 내용을 국내편/해외편을 나눠서 작성을 하였습니다.

해당 내용 먼저 읽어보시고 부정사용 금액이 발생이 되었다면 삼성카드 고객센터로15888700번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말로하는 ARS
말로하는 ARS

말로하는 ARS

말로 하는 ARS는 문의 내용을 말로 전달하면, 음성인식을 통해 해당 서비스로 지도하는 서비스입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 8700 3번을 선택해서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내용은 단어형이나 문장형으로 말하면 됩니다. 한도조회, 결제대금, 즉시출금, 분실신고 등 단어로만 말해도 되고, 카드금액이 얼마인가요? 분실신고를 하고 싶습니다. 카드한도 문의합니다 등 완전한 문장으로 말해도 됩니다.

휴대폰에 삼성카드 앱이나 T전화 앱이 설치되있다면, 디지털 ARS로 자동 연결됩니다.

삼성카드 모바일 앱

삼성카드 앱에서도 고객센터 연동 및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내 카드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카드별 이용금액, 혜택, 명세서 등을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드 이용내역과 관련한 정보 및 혜택을 제공합니다. 최근 이용내역 및 결제 패턴에 따른 혜택을 추천합니다. 연결된 서비스에서는 자주 활용하는 서비스를 한데 모아 볼 수 있습니다. 한도관리가 편리합니다. 남은 한도 확인부터 한도 신청도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분실신고 다시발급 시 주의사항

예금인출ATM 기능이 탑재된 삼성카드를 분실한 경우 삼성카드와 제휴은행으로 개별적으로 분실신고 해야 합니다. 은행권 카드회사에서 체크카드를 발급을 받으려면 자사의 계좌를 보유를 해야 합니다. 국민은행 체크카드 사용을 하려면 국민은행 계좌가 있어야 합니다. 삼성카드와 현대카드 그리고 롯데카드와 같은 전문카드사는 체크카드 결제은행은 시중은행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다만, 체크카드의 현금 입출금 기능은 체크카드에 분실신고를 하더라도 사용이 되기 때문에 꼭 삼성카드에 분실신고뿐만 아니라 결제통장 은행으로 연락하셔서 분실신고도 같이 진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삼성카드 분실신고 후 새 카드를 재발급하였을 경우에 배송이 오기 전까지 분실신고 한 구카드로 삼성페이 예외 이용이 가능합니다. 분실한 카드이긴 하지만 삼성페이에 등록이 되어있으면 예외적으로 신고일로부터 7일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삼서카드 홈페이지에서는 챗봇샘, 이메일상담, 문자상담, 수화상담 등 여러가지 방식으로 안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챗봇샘chatbot Sam 안내 및 조회, 신고, 신청, 이용가이드등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및 앱의 우측 하단에 위치해 있으며, 회원이 아니어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어만 입력해도 자주 묻는 질문이 차례대로 제공되며, 금융서비스도 손쉽게 이용가능합니다. 상담직원 대화상담 상담직원과 직접 대화를 원할 경우 Talk상담톡안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카드이용 및 웨딩, 여행 관련 상담만 가능하며, 개인카드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여행과 웨딩 관련 상담은 평일 09:00 ~ 18:00까지 가능합니다. 전자민원접수 : 전자민원접수는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삼성카드 추가 할인 혜택 받기

카드 사용자의 경우 생활 자동납부에서 할인을 받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할인 혜택 이외에도 추가로 최대 3,000원까지 할인을 제공하기 때문에 매월 나가는 통신비를 더 아끼는데 도움이 됩니다. 카드 할인 혜택을 통해 매월 생겨나는 비용에 대한 혜택을 꼭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삼성카드 부정사용 결제금액 발생 시

카드표준약관에 의거하여 각 신용카드 회사에서는 국내와 해외 모두 이의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말로하는 ARS

말로 하는 ARS는 문의 내용을 말로 전달하면, 음성인식을 통해 해당 서비스로 지도하는 서비스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모바일 앱

삼성카드 앱에서도 고객센터 연동 및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