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우리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이용방법

  • 기준

우리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이용방법

우리카드에서는 여러가지 방식으로 안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ARS 상담, 이메일 상담, 휴대폰문자 상담, 수화 상담, 챗봇 상담, 고객의 소리, 분실신고해제 등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데요. 다만 각 서비스마다. 이용 가능 시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확인 후 편한 방식으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대표 번호는 2가지가 있습니다. 카드 분실로 인한 분실 신고 및 다시발급 신청은 365일 24시간 내내 가능하며, 등등 종합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가능합니다.

대기 시간이 길어지면서 상담원 연결이 어려울 때, 연락처를 남기면 상담원이 전화를 줍니다. ARS는 3가지 방식으로 가능하며 디지털ARS, 누르는 ARS, 말로하는 ARS 중 편한 것으로 누르시면 됩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방법
농협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방법

농협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방법

농협카드 분실신고와 관련해 신고 방법을 살펴보면, 크게 보시면 ARS 고객센터를 사용하는 방법과,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사용하는 방법, 이렇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농협카드 홈페이지를 통한 분실신고 방법에 관하여 살펴보면요. 첫번째 아래 버튼을 통해 빠르고 간단하게 농협카드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신 후 메인디스플레이 우측 상단에 보시면 삼선 모양의 마크가 보이실겁니다. 그 삼선 모양 버튼을 클릭하시면 명확한 메뉴가 쭉 나오는데요. 그 중에서 카드분실신고 항목 중 신용체크카드 분실신고 버튼을 누르신 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참조하여 인터넷을 통해 분실신고를 알아보시는 경우 사전에 인터넷뱅킹에 가입이 되어있어야 훨씬 수월하게 진행해볼 수 있으니까요. 미리미리 가입을 해두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한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한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한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ldquo;나의 카드rdquo; – ldquo;카드 사용등록/해제rdquo; – ldquo;카드 비밀번호 변경 or 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rdquo; 순으로 이동합니다. 비밀번호 수정하기 아니면 비밀번호 오류 해제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본인 인증을 마치면 비밀번호 오류가 해제됩니다. (인증서 아니면 스마트폰 인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비밀번호 오류를 해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15885000로 전화합니다. 키패드 0번을 누르시고 전화를 진행합니다. 상담원과 연결된 후, 비밀번호 오류 해제 요청을 합니다.

우리카드 콜센터 자주 묻는 질문FAQ

우리카드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에는 자주 묻는 질문FAQ 메뉴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평소에 많이 문의하는 내용들을 답변과 함께 정리해 놓은 페이지입니다. 카드발급 및 서비스, 카드이용, 홈페이지 및 스마트폰 앱 이용, 부정사용 및 이의신청, 포인트마일리지, 금융서비스, 회원정보 및 결제 등 항목별로 리스트가 잘 정리되어 있다고 해서 필요한 내용만 찾아서 보기에도 편리합니다.

우리WON뱅킹 앱에서 우리은행 금융인증서 발급다시발급 방법

우리은행 인터넷뱅킹에 접속하여 인증센터 개인 메뉴로 이동합니다. 금융인증서 발급다시발급 메뉴를 선택하고 약관에 동의합니다. 본인 확인 후 보안수단 입력과 추가인증을 거칩니다. ARS인증 후 개인 정보를 입력하고 인증서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발급다시발급 완료 후 금융인증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WON뱅킹 앱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앱을 실행하여 인증보안 금융인증서 인증서 발급사용 등록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 외의 상담 방법

ARS 외에도 이메일 상담, 문자상담, 수화상담, 예약상담, 챗봇 상담 등의 방식으로 문의를 진행해볼 수 있습니다. 참조하여 이메일 상담 시에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SMS로 문의사항을 적은 뒤 15440608번으로 전송하면 문자로 문의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려운 업무에 대한 답은 불가능하며 서류 안내나 영업점 위치 등의 단순 정보에 대한 답변만 가능합니다. 평일 09001800시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외국어 및 청각 장애를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한 영상통화 서비스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신청 시 고객센터 > 상담안내 > 수화상담 > 수화상담 신청하기 차례대로 클릭하시면 됩니다. 앱을 통한 신청 시 우리 센터 > 고객센터 > 페이지 상단의 ”수화상담 신청하기”를 차례대로 클릭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농협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농협카드 분실신고와 관련해 신고 방법을 살펴보면, 크게 보시면 ARS 고객센터를 사용하는 방법과,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사용하는 방법, 이렇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한 비밀번호 오류 해제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콜센터 자주 묻는

우리카드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에는 자주 묻는 질문FAQ 메뉴가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