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접속 장애, 오류 발생시 조치방법
대한민국 1위 KB국민은행의 선택, 넷퍼넬NetFUNNEL KB국민은행의 스타뱅킹 서비스에 넷퍼넬이 도입되었습니다. 금융권 서비스의 특성 상, 일상적인 업무도 월말이나 연말에 사용자들이 몰려 시스템이 불안할 수 있고 최근 심화된 경쟁 경우에서 높은 금리의 특판 상품 이벤트라도 진행한다면 전망 불가능한 트래픽에 서비스가 마비되어버릴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상황에서는 특판 상품 가입 소망 고객뿐 아니라 다른 일을 이용하려는 고객까지 불편을 겪게 됩니다.
인터넷 뱅킹 가입방법
1. 국민은행 홈페이지 접속 먼저, 국민은행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인터넷뱅킹 가입 선택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인터넷뱅킹 가입을 클릭합니다. 3. 본인인증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신분증과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준비해 두세요. 4. 약관 동의 인터넷 뱅킹 이용약관과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확인 후 동의합니다. 5. 인터넷뱅킹 ID 및 비밀번호 설정 자신이 요구하는 인터넷뱅킹 ID와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강한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보안을 지속적인 것이 중요합니다. 6. 인증서 발급: 마지막으로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습니다. 인증서는 인터넷 뱅킹 거래 시 본인임을 증명하는 중요한 요소이므로 안전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국민은행 접속 장애, 오류 발생시 조치방법
이곳에서는 국민은행에서 제공하고 있는 문제해결 페이지를 소개해 드리도록 드립니다. URL 은 다음을 참조선택 하시면 됩니다. PC 에 설치된 윈도우 버전에 따라 Windows XP 나 Windows Vista 를 클릭하고, 수동설치 를 클릭합니다. 아래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웹암호화 프로그램 다운받기, 개인방화벽 프로그램 다운받기, 키보드보안 프로그램 다운받기 등을 차례로 클릭하여 설치합니다.
설치가 되었으면 열려 있는 웹브라우저들을 모두 닫고 국민은행 웹사이트에 다시 접속하여 로그인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