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하나은행 하나 군인연금 평생안심입출금 예금잔고 상담 및 가입방법

  • 기준

하나은행 하나 군인연금 평생안심입출금 예금잔고 상담 및 가입방법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 자동이체 등록이나 공과금 납부, 계좌이체 등 여러가지 근로를 집에서 편하게 인터넷 뱅킹이나 핸드폰 뱅킹으로 처리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등록된 이체한도가 얼마인지 확인하고 인터넷뱅킹과 스마트폰뱅킹에서 변경증액,감액하는 방법에 에 대하여 개별적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이체 한도는 본인의 보안등급 매체에 따라 달라지는데 보안 1등급인 OTP는 1일 5억원1회 1억원, 보안 2등급인 자물쇠카드보안카드는 1일 1천만원1회 1천만원이 최대 한도 입니다.

어떤 보안매체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변경 할 수 있는 금액의 최대치가 결정되는 것입니다.


imgCaption0
하나은행 창구 덜 붐비는 시간

하나은행 창구 덜 붐비는 시간

하나은행의 창구 덜 붐비는 시간은 은행 지점과 해당 일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은행 창구의 붐빔 정도는 지점의 위치, 규모, 그리고 업무 처리량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고객의 수요와 시간대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평일 오전 9시부터 11시 사이와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는 은행 창구가 비교적 덜 붐비는 시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시간대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업무나 근무로 바빠서 은행을 방문하는 인원이 적을 수 있습니다.

한도제한계좌 이체한도

비대면으로 하나은행 입출금계좌를 만든 경우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기를 막기 위해 한도제한계좌로 개설이 됩니다. 한도제한계좌는 출금이체가 제한되는 계좌로 하나은행 한도제한계좌는 출금이체가 1일 창구거래 100만원, ATM거래전자금융거래가 30만원으로 제한됩니다. 따라서 한도제한계좌인 경우 먼저 한도제한계좌를 풀고 이체한도 변경을 해야 합니다. 하나은행 한도제한계좌 해제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이용시간

인터넷뱅킹 및 스마트폰뱅킹의 거래 가능 시간입니다. 단, 일부거래는 인터넷뱅킹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인터넷뱅킹은 거의 모든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만, 업무에 따라 24시간이 아닌 것도 있습니다. 저도 인터넷뱅킹으로 주로 은행 근로를 처리하는데요, 가끔 해당 서비스 시간이 아니라고 나와서 당황할 때가 있습니다.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이용 시간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나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자주 묻는 질문

Q. 하나은행 폰뱅킹 신청 방법을 알려주세요A. 폰뱅킹 이용 신청은 영업점 방문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필요서류 1 개인 실명확인증표, 출금계좌통장, 통장도장서명 2 법인 법인 대표자 방문 시 사업자등록증 아니면 사업자등록증명원,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대표자의 실명확인증표, 법인인감증명서, 법인인감, 출금계좌통장, 통장도장 법인 대리인 방문 시 사업자등록증 아니면 사업자등록증명원,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대리인의 실명확인증표, 법인인감증명서, 법인인감, 출금계좌통장, 통장도장, 법인의 위임장법인 인감도장 날인 영업점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안전하게 자신이 직접 이용자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되며, 폰뱅킹 은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15881111 아니면 15991111국제전화 82425202500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Q. 하나은행 폰뱅킹 가입자는 직접 인터넷 뱅킹에 가입할 수 있나요?A. 불가능합니다.

하나은행 상담 종류 안내

하나은행에서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가지 상담 경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경우에 맞는 소개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원격지원 서비스는 고객님이 도움을 요청하시면 고객님의 PC화면을 함께 보면서 문제점을 확인하고 해결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15991111,15881111을 통해 연결할 번호를 지정 받으신 후 원격지원 PC소개를 받으세요 원격지원상담 중일 때 고객님의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며, 고객님이 원하실 경우 접속을 해지할 수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용가능시간 평일 0900 1800 상담센터 15991111, 15881111 개인 04번, 법인 05번전화상담만으로 해결이 힘든 경우, 상담원이 고객님과 동일한 화면을 함께 보면서 상담해 드립니다. 화면공유조언은 상담원과 전화 연결된 경우만 이용 가능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거래내역 문자통지서비스 이용 수수료

하나은행에서 제공되는 거래내역 문자알림 서비스의 이용 수수료는 정액제와 종량제, 두 종류가 있습니다. 정액제의 경우 건수와 상관없이 월 800원의 요금이 부과되며, 종량제는 건당 20원입니다. 정액제는 서비스 신청 계좌별, 등록된 휴대폰 번호 개수별로 부과됩니다. 이용 수수료는 계좌별 1회에 한하여 최초 등록 월은 무료이며, 익월 분 수수료부터 매월 5일에 결제계좌에서 자동 인출됩니다.

서비스 해지는 미납금액 및 당월분 수수료를 납입한 후 신청이 가능하며, 이용수수료가 미납될 경우 10일 오후부터 서비스가 중지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받을 휴대폰 번호가 변경 아니면 해지되는 경우 서비스도 반드시 변경하거나 해지해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하나은행 창구 덜 붐비는

하나은행의 창구 덜 붐비는 시간은 은행 지점과 해당 일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한도제한계좌 이체한도

비대면으로 하나은행 입출금계좌를 만든 경우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기를 막기 위해 한도제한계좌로 개설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인터넷뱅킹 및 스마트폰뱅킹의 거래 가능 시간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