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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주시 재난지원금 대상 신청방법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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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주시 재난지원금 대상 신청방법 알아보기

저번에 민생대책 발표에 관련해서 적은 적이 있는데요.그때에는 다소 정인 정보에 대해서만 말했지만5월 31일 긴급 재정관리 점검회의를 통하여 집행 계획을 확정이 되었다고 해서 글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주요 사업 신청 개요 요즘에 나온 대책 발표를 간단하게 표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추가적인 특정한 내용은 아래에 나와 있으니 맞춰서 보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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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주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필수 서류

파주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필수 서류

파주시 재난지원금을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서류가 필요합니다. 기본적으로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신분증, 통장사본, 주민등록 등본최근 1개월 이내 발급 본, 신청서, 개인정보 동의서 등은 공통 서류에 포함이 되며 4번 항목부터는 자기가 해당하는 직업으로 필수 서류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소상공인의 경우 증빙서류가 본인의 상황 조건에 따라 필수 서류가 많이 요구됩니다.

위의 사진을 참고하시고 각 자료에 관련해서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은 가장 밑단에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상공인에서 매출액 10억 이하 기준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2021,2022년 매출액 3억 ~ 10억 이하면 매출액 감소자로 파주시 재난지원금 100만 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긴급 생활안정지원금 신청방법 지급시기

저소득층 긴급생활지원금 지급일은 6월 24일부터 지급 시작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원대상이 되는 분에게는 6월 20일 정도되면 문자 메모를 통하여 자기가 지원 대상 가구다라는 문자를 미리 받으실겁니다. . 다른 신청 절차는 없으며 5월 30일 기준으로 기초생활수급자, 법정 차상위계층 및 아동 양육비 지원 한 부모가족을 만족하는 가계이어야 하며 5월 30일까지 기초 생활 수급 등의 지원을 신청하고 추후에 확정이 된 사람들도 포함하여 지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파주시 재난지원금 지원대상자 세부항목

소상공인은 아래 조건에 부합하여야 지원대상자에 포함됩니다. 과거 1차3차 재난지원금과 같은 조건으로 위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2개이상의 사업장을 경영하는 경우에는 1개의 사업장에만 파주시 재난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또한, 신청일 기준으로 휴업 및 폐업한 소상공인 및 매출액이 없는 소상공인은 제외가 되며 기업 명의가 법인이 아닌 사단, 재단, 조합의 경우에는 제외가 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파주시 재난지원금에 관련해서 모르시는 부분이 있으시면 파주시 긴급생활안정지원금 콜센터0319408400에 전화하셔서 문의하시면 궁금중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저소득층을 위한 다른 지원금은?

그 외에도 에너지바우처를 받고 있는 기초생활수급가구는 과거 12만 7천원에서 17만 2천원으로 4만 5천원이 상향된 금액으로 지원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에너지바우처 역시 한시적으로 지원단가가 확대되는 것이니 매번 상향된 금액이 지원되는 것이 아니라는 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취약계층 대상으로 금융지원 3종 패키지도 공급한다는데요 먼저 서민의 고금리변동금리 주담대를 저금리고정금리로 바꿔주는 안심전환대출 지원을 한다고 합니다.

최근 금리 급등으로 커진 서민의 이자 부담을 덜어주겠다는 취지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파주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필수

파주시 재난지원금을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서류가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긴급 생활안정지원금 신청방법

저소득층 긴급생활지원금 지급일은 6월 24일부터 지급 시작하게 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주시 재난지원금 지원대상자

소상공인은 아래 조건에 부합하여야 지원대상자에 포함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