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창업비용과 양도양수창업 알아보기
파리바게뜨 창업비용과 양도양수창업 알아보기 은퇴창업프랜차이즈 파리바게트는 국내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로 높은 인지도를 기반으로 시장내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충성도 높은 고객층이 탄탄하게 형성되어 있으며, 높은 선호도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높은 매출을 기록물을 작성하는 매장들이 다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꾸준한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파리바게트는 현재 여러가지 지역에서 창업이 진행되었으며, 전국에는 약 3천여개가 넘는 매장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즉, 발달된 상권내에서는 파리바게트가 모두 자리잡으며 잡으며 잡고 있어 신규 가맹이 어려운 것을 의미합니다. 무리한 신규 창업보다는 기존의 매장을 인수하는 양도양수가 더 유리할 수 밖에 없는 브랜드입니다.
파격적인 창업비용
커피베이 창업비용을 살펴보시면 타 브랜드에 비해 다소 저렴한 편인데요. 현재 가맹비 500만원, 물품 보증금 500만 원, 교육비 300만 원 총 1,300만 원을 면제해주고 있습니다. 8평기준 인테리어 1,520만원 가구 320만 원 간판, 사인 500만 원 POS 및 오픈 지원 250만 원 장비 및 등등 2,150만 원으로 총 4,740만 원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25평기준 인테리어 4,500만원 가구 1,000만 원 간판, 사인 500만 원 POS 및 오픈 지원 250만 원 장비 및 등등 2,400만 원으로 총 8,650만 원의 비용이 발생됩니다.
현재 인테리어 원가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안내된 금액에서 더 절약된 금액으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파리바게뜨 창업 비용
30평 기준 카페형 기본사항 일반적인 내용 외 특이내용은 본사 담당자와의 상담이 필요하며, 점포특징 및 상황에 따라 투자금액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상기 금액은 예상금액으로 실제 금액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부가세 포함 금액입니다 특이하게도 부가세 포함 금액입니다. 다소 창업비용은 3억 정도로 추정이 됩니다만, 여기에 매장을 얻을 때 사용되는 권리금과, 보증금 지불을 합산하게 되면, 3억 5천에서 5억 원 상당으로 생각이 됩니다.
파리바게트 점주기사
파리바게트에서는 빵만드는 사람을 제빵사가 아닌 제빵기사라고 불립니다. 그 이유는 제빵사는 반죽을 만들어 빵을 만들지만 파리바게트의 경우 냉동 생지 즉, 반죽을 본사에서 제작하기 때문에 기사들은 냉동 생지를 받아 해동,발효, 성형을 통해 빵을 만드는 것입니다. 원래 파리바게트 기사를 본사에서 파견하는데 점주가 파리바게트 라이센스를 따서 기사 자격이 있으면 따로 파견할 필요가 없어 점주가 빵을 만들 시 달 순수익이 300넘게 증가하게 됩니다.
파리바게트 라이센스를 따는것은 쉽지가 않습니다. b파트너스에서 신청을 해서 면접통과를 해야하고 10주교육 수료 이후 파리바게트 4주교육과정을 시험봐서 수료해야하며 합격시 라이센스를 취득하게 됩니다. 점주가 제빵기사를 따고 싶다고 하면 본사에서 교육기사가 파견되고 본인 가게에서 교육과정을 진행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파격적인 창업비용
커피베이 창업비용을 살펴보시면 타 브랜드에 비해 다소 저렴한 편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리바게뜨 창업 비용
30평 기준 카페형 기본사항 일반적인 내용 외 특이내용은 본사 담당자와의 상담이 필요하며, 점포특징 및 상황에 따라 투자금액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리바게트 점주기사
파리바게트에서는 빵만드는 사람을 제빵사가 아닌 제빵기사라고 불립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