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스카프 쿨타올 쿨토시 로고 인쇄 제작
뜨거운 햇빛이 내리쬐는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특히 여름철에는 노출이 많은 옷을 입게 되는데 이때 피부관리를 잘 하셔야 합니다. 저는 무더운 여름 외출 시 꼭 착용하는 것이 있습니다. 팔토시입니다.
요즘에는 착용만해도 시원함을 선사해주는 쿨토시가 인기라고 해서 하나 장만했습니다. 해피 워크 쿨토시라는데 지금부터 내돈내산 쿨토시를 평가해보겠습니다.
쿨토시 우선 제일 마음 들었던 점이 가격이 매우 저렴했다는 점입니다. 때마침 쇼핑몰에서 행사하고 있어서 5+2 총 7쌍을 대략 15,000원 정도에 구입했습니다. 이정도면 정말 남는 장사라고 생각됩니다.
저같은 경우는 새것을 금방 질려하는 타입이라서 비싼 제품을 구입해서 착용을 해도 얼마지나지 않아 질려서 착용을 하지 않거든요. 하지만 이렇게 7쌍이나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될거 같습니다. 일주일에 돌려가면서 착용을 하면 되니깐요. 무엇보다 다양한 색상을 저렴하게 구입했다는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여름철 등산, 자전거 타기, 아이와의 산책, 작업할 때 등 장시간 야외에서 활동할 때 필수품인 팔토시.
다양한 팔토시 중 어떤 팔토시를 선택해야 할까? 팔토시를 인터넷에서 선택하기 어려운 이유는 뭘까?
나는 그 이유를 각 제품의 온라인 판매처마다 스펙이 있다 하더라도,
팔토시를 사용할 때 실제로 중요한 요소들을 파악하기는 어렵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다시 말하자면 온라인에서는 제품의 소재, 가격, 길이만을 파악할 수 있으며,
잘 늘어나는 제품인지(재봉선 유무), 재질이 무엇인지(시원한지, 땀흡수는 잘 되는지) 등은 알 수가 없다.
따라서 나는 핫한 팔토시 3종 – 디스커버리, 아디다스, 3M – 의 구매를 위해 온갖 상품평을 확인해보았다.
이것이야 말로 구매에 도움이 되는 정보가 아닐까?
그 후, 리뷰순으로 정렬하여 총 별점을 확인하고,
별점 5점의 첫페이지 상품평과, 별점 1점의 첫 페이지 상품평을 확인하여 비교해보자.
쿨토시 추천
흘러내림 없는 고신축성 그리고 단계별 입체압박으로 피부에 상쾌한 착용감을 유지해줬습니다. 그리고 손목을 한 번 더 잡아당겨주는 느낌이 들며 활동성을 극대화 시켜주는 좋은 쿨토시 입니다.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점이 재질입니다.
착용할 때 시원함이 바로 오기도 하며 오랜시간동안 착용을 해도 전혀 불편감이 없습니다. 내가 착용을 하고 있어나 하고 까먹을 정도로 착용감 매우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프랑스산 특수원단으로 제작하여 뛰어난 내구성과 자외선 차단효과가 뛰어나다고 하는데 정말 그런거 같습니다.
해피 워크라는 회사에서 만든 쿨토시의 장점은 세계 최초로 개발한 냉감성 기능원사로 자외선 차단기능은 뛰어나며 여름철 땀을 많이 나는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쿨토시 입니다. 자외선이 강한 여름에 외부활동시 꼭 착용해야 할 것 같은 아이템이라고 할까요.
본문
좋아요 – 댓글달기 0 자외선 차단 쿨토시 다이소 구매 후기
가지고 있던 쿨 토시가 오래돼서 너덜너덜하다. 그러다 보니 땡볕에 자외선 차단 등이 제대로 될지 의심스러워 다이소에서 저렴한 가격에 새로 하나 장만했다. 인터넷으로 여러 개 구매해서 오래 쓸까도 생각했지만 1년 여름철, 그것도 매일이 아닌 가끔씩 사용하는 이 토시는 이렇게 1개씩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일 적일 듯해 보인다.
다이소에서 구매한 자외선 차단 쿨 토시 가격과 특징 그리고 품질 등에 대해 살펴본다.
결론
3종의 별점은 모두 4.7로 동일했고, 세 가지 제품 모두 신축성에 대한 후기가 주를 이루었다.
후기에 따라 체구가 작거나 마른 분 또는 아이들이라면 디스커버리나, 아디다스를 추천하고,
보통 또는 어느 정도 체격이 있는 분이라면 3M을 추천한다.
비슷한 후기에 선택의 어려움을 겪는 경우에는 3M을 추천한다.
3M의 경우 다른 제품에 비해 약 10배의 후기가 있는데, 별점이 동일한 것으로 보아 검증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