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요가 국제명상센터 ‘SOL CITY’ 오픈 앞둬 … 구상옥 대표디렉터의 “새로운 도전”
새로운 대표되는 상품 라인업을 가진 다국적 식품 및 해방 회사인 Pepsico Inc.vim 이번 구성에서는 유명 브랜드인 펩시코의 재미있는 여행과 전 세계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취향과 선호도를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을 살펴볼 것입니다. Pepsico의 세계를 들여다보면서 Pepsico가 어떻게 우리의 다과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 우리의 미각을 가진 아이들을 기쁘게 하는 데 있어 세계적인 리더가 되었는지 알아보세요. 펩시코는 메니지아 이름이 된 대표되는 브랜드의 유산을 자랑합니다.
펩시코의 포트폴리오에는 펩시 콜라의 자극적인 맛부터 도리토스 칩의 짭짤한 킥, 레이의 감자 칩의 만족스러운 바삭바삭함까지 여러가지 유형의 소중한 간식과 음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Pepsico는 꾸쭌히 변화하는 소비자 지역에서 적용 가능하도록 상품 라인업을 성공적으로 한 해낸 발전시켰습니다.
지속 가능한 관행 소개
책임 있는 상업 시민으로서 Pepsico는 지속 가능한 관행과 환경 관리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탄소 발자국을 줄이고, 수자원을 절약하고, 재활용 기업을 장려하는 등 야심찬 지속 가능성을 내세웠습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Pepsico의 충실성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책임과 일치합니다.
비자 주식회사의 CEO 연혁
비자 주식회사. 1958년에 설립된 이래로 여러 명의 CEO가 있었지만, 그 회사는 원래 뱅크 오브 아메리카의 자회사로 설립되었고, 초기의 리더십은 은행과 밀접하게 부착되어 있었습니다. 비자의 역사에서 주요 CEO는 다음과 같습니다. 디 호크 19701984 Hock은 은행으로부터 독립된 독립체로서 비자를 설립하는 데 필요한 역할을 한 Bank of America 임원이었습니다. 그는 비자 네트워크를 관리하기 위해 분산된 이익이 없는 협회의 개념을 개발한 공로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찰스 T. 러셀 19841993 러셀은 Hock이 은퇴한 후 CEO가 된 오랜 비자 임원이었습니다. 그의 재임 기간 동안 러셀은 비자 체크카드를 포함한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의 도입을 감독했습니다.
지역사회 및 여러가지 인재 지원
펩시코는 상품 외에도 지역사회 개발과 인도주의적 기업에 열심히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 회사는 교육, 여성 위원회, 재난 구호 활동에 집중된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또한 Pepsico는 발명과 사업 성공을 추진하는 데 있어 여러가지 관점의 가치를 부여하면서 차별화되고 포괄적인 업무 문화를 육성합니다. Pepsico Inc.vim는 대표되는 브랜드와 새로운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현혹시키면서 부지런함으로 음식과 해방의 새로운 힘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Pepsico는 지속 가능성과 사회적 책임에 대한 세계적인 범위와 충실함을 통해 커뮤니티에 영양을 공급하고 전 세계의 개인에게 힘을 실어주면서 재충전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새로운 기회와 도전을 수용함에 따라 소비자 존스를 만나고 긍정적인 변화를 촉진하려는 Pepsico의 헌신은 중지 없는 성공의 핵심에 남아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지속 가능한 관행 소개
책임 있는 상업 시민으로서 Pepsico는 지속 가능한 관행과 환경 관리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자 주식회사의 CEO
비자 주식회사.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지역사회 및 여러가지 인재
펩시코는 상품 외에도 지역사회 개발과 인도주의적 기업에 열심히 참여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