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유후인노모리 예약 방법 (명당 자리, 가격, 홈페이지)
1. 기차 2. 버스 이중에 기차를 타고 유후인에 가는 방법에 관련해서 알려드릴 텐데 그중 유후인노모리 를 예약하는 방법에 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유후인노모리란 어떠한 것인지 살펴보겠습니다. 후쿠오카에서 유후인을 가는 기차는 크게 2가지로 나눠지는데요, 일반 열차와 특급 열차입니다. 이중에 독특한 테마가 있는 특급 열차를 유후인노모리라고 부릅니다. 유후인노모리가 어떤 게 특별하냐면 가장먼저 열차 내부의 인테리어가 일반 열차와 다릅니다. 바닥이랑 일부 벽면이 목재로 되어있어서 관광 관광 리조트 느낌이 나고 창문도 널찍널찍하게 크게 되어 있어서 열차를 타고 가면서 바깥 구경을 제대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차 여행의 묘미인 도시락을 까먹을 수 있다는 점이 있는데요, 유후인노모리에서만 판매되는 도시락을 꼭 먹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일본 유후인 기차 유후인노모리 예약 방법
위에서 설명드렸다시피 유후인노모리는 일반 열차와는 다르게 테마가 있는 열차라 유후인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아서 예약이 쉽지 않습니다. 유후인노모리를 타고 싶으시다면 무조건적으로 한 달 전에 예약하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유후인노모리의 예약이 한달 전부터 열리는데 예약이 금방 다. 차버리고 특히 바깥 풍경이 잘 보이는 명당자리는 예약이 열리자마자 바로 다. 팔리기 때문입니다. 명당 자리는 꽤 필요한 거라 바로 하단에서 따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유후인노모리 예약 일본어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주의 좌석 지정 선택은 일본어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므로 무조건적으로 일본어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일본어 홈페이지에서 페이지의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고 ”Translate to 한국어”를 사용해 페이지 자체를 번역한 후 진행해도 됩니다.
일본 유후인 기차 유후인노모리 명당자리
유후인노모리를 타고 가면서 풍경을 제대로 즐기고 싶으시다면 명당자리를 꼭 예약하셔야 합니다. 유후인노모리의 명당자리는 바로 후쿠오카에서 유후인으로 갈 때는 맨 앞 호차의 오른쪽 창가 자리가 가장 좋고 유후인에서 후쿠오카로 돌아올 때는 반대로 맨 앞 호차의 왼쪽 창가 자리가 좋습니다. 왜냐하면 기차를 타고 이동할 때 지온노타키 폭포와 같은 몇 가지 포인가 있는데요, 이걸 보려면 이쪽 자리에 앉아야 합니다.
그리고 좌우에 상관없이 맨 앞 호차에 앉으면 기관실의 커다란 창문을 통해 열차가 진행하는 방향을 앞쪽 풍경을 볼 수 있으므로 맨 앞 호차가 선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