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 대출 알아보기

  • 기준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 대출 알아보기

우리 마음속 첫번째 금융 우리은행 많이 이용하시죠. 오늘은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방법과 점검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수수료, 자주하는질문 등 시원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증서 로그인금융인증서,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와 아이디 로그인을 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체한도 조회방법
이체한도 조회방법

이체한도 조회방법

개인인터넷뱅킹 아니면 우리WON뱅킹 앱에 로그인합니다. 이용하시는 채널에서 이체한도 연관 메뉴로 이동합니다. PC 개인인터넷뱅킹 로그인 rarr 뱅킹관리 rarr 인터넷뱅킹관리 rarr 이체한도조회감소 조회 및 축소가능 스마트폰 우리WON뱅킹 로그인rarr 전체우측하단equivrarr 금융거래rarr 계좌조회관리rarr 이체한도 관리 조회 및 축소, 증액OTP등록가능 1회 1일 이체한도 및 보안등급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방법 비대면실명확인으로 오류해제
방법 비대면실명확인으로 오류해제

방법 비대면실명확인으로 오류해제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 이용가능 조건모두 충족 대한민국 국적의 만19세 이상 개인고객 외국인 거래불가 신분증 아니면 운전면허증이 준비되어 있는 경우 본인명의 스마트폰 보유고객 당행 아니면 타기관의 본인 계좌인증 가능 고객 위 조건이 모두 충족되어도 해외거주체류중인 경우, 본인인증 과정에서 오류 발생 시 거래 불가할 수 있습니다. 조건에 충족되는 경우아래의 경로 하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체한도 증액방법택1

방법1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증액예금주 본인께서 실명확인증표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지참하신 후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여 인터넷뱅킹 이체한도를 증액하시기 바랍니다. 이체한도 증액과 한꺼번에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는 증액된 이체한도 범위내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방법2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없이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로 이체한도 증액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 이용가능 조건모두 충족 대한민국 국적의 만19세 이상 개인고객 외국인 거래불가 신분증 아니면 운전면허증이 준비되어 있는 경우 본인명의 스마트폰 보유고객 당행 아니면 타기관의 본인 계좌인증 가능 고객 위 조건이 모두 충족되어도 해외거주체류중인 경우, 본인인증 과정에서 오류 발생 시 거래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용 조건에 충족되는 경우아래의 경로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체한도를 증액하시기 바랍니다.

우리WON뱅킹에서 비대면 회원가입이체고객

우리 WON뱅킹 앱 설치 후 첫 화면의 시작하기 버튼을 터치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본인확인아니면 카드 본인확인 후 고객 맞춤별 가입 소개를 제공합니다. 비대면 실명확인신분증 촬영 및 검증, 본인계좌인증 절차가 있으니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입출금계좌가 없는 경우 계좌개설이 진행되며, 전자금융 가입, 간편비밀번호 등록 등 조건에 따라 보안매체실물OTP 아니면 디지털OTP 등록, WON금융인증서 등록까지 한꺼번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고객경우에 맞는 맞춤 서비스가 제공되므로, 고객마다. 가입절차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오류 3회 해제 방법

개인 및 개인사업자의 경우 이용자비밀번호 3회 오류 시 아이디ID 로그인 불가하며, 아이디ID 로그인 외에 다른 방법공동인증서, 금융인증서, 간편비밀번호 등으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이용자비밀번호 오류해제를 희망하는 경우 아래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인터넷뱅킹에서 오류해제이전 이용자비밀번호 아는 경우 기 등록한 이용자비밀번호 입력 필요 기 등록된 이용자비밀번호는 3번의 입력 기회가 있으며, 3번 모두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에는 영업점 방문 아니면 비대면 실명확인, 스마트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비밀번호 오류해제가 필요합니다.

우리은행 ATM 1일 1회 인출 한도 변경 방법

우리 WON 뱅킹 앱을 구글 Play 스토어 아니면 애플의 앱스토어를 통해 비용 없이 다운로드 받아 설치합니다. 조금은 평상시 사용을 위해 설치했을 겁니다. 설치를 했는데 못찾겠다면 구글 Play 스토어 아니면 애플의 앱스토어에서 우리 WON 뱅킹 앱을 찾아 열기만 누르시면 됩니다. 우리 WON 뱅킹 엡의 우측 하단에 있는 전체 메뉴스크린 우측 상단 아이콘를 누릅니다. 다음은 전체 메뉴의 상단 아래의 아이콘들 중에 「인증/보안」을 찾아 선택합니다.

그리고 나타난 화면의 좌측 메뉴 중 비대면 실명 확인을 선택합니다. 그럼 화면에 개좌개설과 뱅킹관리 메뉴가 나타나는데 필요한 메뉴는 뱅킹관리입니다. 여러가지 서비스 메뉴 중에 자동화기기 한도 복원을 누릅니다. 질문사항에 모두 예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비대면 실명확인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인증번호는 자동으로 전송이 되기 때문에 입력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이체한도 조회방법

개인인터넷뱅킹 아니면 우리WON뱅킹 앱에 로그인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방법 비대면실명확인으로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 이용가능 조건모두 충족 대한민국 국적의 만19세 이상 개인고객 외국인 거래불가 신분증 아니면 운전면허증이 준비되어 있는 경우 본인명의 스마트폰 보유고객 당행 아니면 타기관의 본인 계좌인증 가능 고객 위 조건이 모두 충족되어도 해외거주체류중인 경우, 본인인증 과정에서 오류 발생 시 거래 불가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이체한도 증액방법택1

방법1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증액예금주 본인께서 실명확인증표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지참하신 후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여 인터넷뱅킹 이체한도를 증액하시기 바랍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