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방법 및 알아야할 점

  • 기준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방법 및 알아야할 점

BC씨티카드는 BC카드 기준이기 때문에 이 글과 정보가 다르니 주의해주세요 결제일별 이용기간 신용공여기간 일시불, 할부 결제일 1일 전전월 19일 전월 18일 3일 전전월 21일 전월 20일 5일 전전월 23일 전월 22일 7일 전전월 25일 전월 24일 9일 전전월 27일 전월 26일 10일 전전월 28일 전월 27일 12일 전월 1일 전월 말일 13일 전월 1일 전월 말일 15일 전월 3일 당월 2일 20일 전월 8일 당월 7일 23일 전월 11일 당월 10일 25일 전월 13일 당월 12일 26일 전월 14일 당월 13일 27일 전월 15일 당월 14일 28일 전월 16일 당월 15일단기 카드대출현금서비스 이용기간전전월 결제일 1일 전월 결제일 결제일 추천 씨티카드의 결제일 추천은 12일, 13일입니다.


imgCaption0
씨티모바일 앱 설치

씨티모바일 앱 설치

핸드폰에 설치 후 이용할 수 있는 씨티모바일 앱을 이용해서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씨티은행의 카드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분명히 이 앱을 통해 카드를 등록하여 거래내역이나 통장 잔액을 확인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입출금에 대한 통지 내역도 받아볼 수 있으며 씨티폰 상담원과 실시간으로 영업시간 내 채팅 안내를 할 수도 있습니다.

시티카드 분실신고 방법

전화신고를 하려면 시티카드 콜센터인 15661000로 전화 후, 8번 사고신고를 누릅니다. 분실사고신고 코드 선택 후 아래의 신고할 매체에 따른 번호를 누르세요. 분실 및 사고신고는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를 할 수 있는 대상은 신용카드, 직불현금체크카드, 통장, 인감, 보안카드, 자기 앞 수표, 가계수표 등입니다. 1번 보이스피싱 2번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3번 직불, 현금카드 4번 OTP, 보안카드 5번 통장, 인감 6번 자기앞수표 7번 모 방리 칩 8번 가계수표 9번 사고신고 확인 조회 시티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에서도 분실신고, 사고 신고가 가능합니다.

씨티카드 할부 서비스의 장점은?

할부서비스의 가장 큰 강점은 편리하다는 점입니다. 카드만 있다면야 됩니다. 추가 심사나 서류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파트너 매장 몇 개월 할부로 할 지만 애기하면,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요.

그 외에 헬스장이나 피부미용실 같은 업체를 결제할 때는 할부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맹점이 사라지거나 폐업했을 때 남은 할부금을 내지 않아도 되기 때문입니다. 이에 대한 특정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조하기 바란다.

시티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citi카드 사용 중 분실 아니면 도난을 당한 경우에는 빠르게 분실신고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분실신고는 고객센터를 이용한 전화신고, 시티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을 통한 인터넷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카드 분실신고 후, 분실신고해제를 하려면 시티카드 지점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에 전화해 분실해제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단 분실신고 접수 후 90일이 지나면 해제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채팅상담 이용하기

은행 휴무일이 아닌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씨티은행 및 씨티카드 연관 채팅 안내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사이에는 고객 문의 증가로 직원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해당 시간을 피해서 채팅 안내를 받아볼 수 있어요.

채팅 안내를 통해서 처리할 수 없는 문의 내용의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안내를 받으셔야 합니다.

씨티은행 지점찾기

씨티은행에 방문해서 일을 보고 싶으시다면 근처 지점이나 ATM을 찾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지하철역 아니면 지점명을 입력 후 검색해서 해당 영업점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어요. 분실 등의 사고가 발생했다면 인터넷 아니면 ARS 전화를 통해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계좌, 인감, 통장, 신용카드를 분실한 경우에는 로그인 없이 사이트를 통해 바로 등록 가능하며 사고 신고의 해제를 하기 위해서는 영업점 방문이 필요합니다.

ARS 전화신고는 국내의 경우 15887000으로 전화를 할 수 있으며 해외의 경우 82237047000으로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사고 신고는 8번을 누르시면 되며 분실 아니면 사고 신고 코드를 선택 후 상담원 연결을 통해 신고를 진행할 수 있어요. 수수료율 연관 내사용 목적 볼 수 있습니다.

씨티카드 이용안내

이용소개를 통해서 사람들이 씨티카드 및 씨티은행 연관 자주 물어보는 질문과 답변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전화 통화 아니면 채팅 상담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이용소개를 통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씨티은행 사이트에 접속해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보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이메일 상담이나 채팅 상담 서비스 및 분실신고 등을 할 수 있으니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그리고 씨티모바일 앱을 설치해서도 여러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씨티모바일 앱 설치

핸드폰에 설치 후 이용할 수 있는 씨티모바일 앱을 이용해서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시티카드 분실신고 방법

전화신고를 하려면 시티카드 콜센터인 15661000로 전화 후, 8번 사고신고를 누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씨티카드 할부 서비스의

할부서비스의 가장 큰 강점은 편리하다는 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