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당역 돼지곱창전골 맛집 연해장
서울 노원구 덕릉로 123길 11에 위치해 있습니다. 당고개역 1번 출구로 나와서 골목 쪽으로 이동하시면 이런 곳에 가게가 있을까? 하면서 옆을 바라보시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500 2200 휴무일 따로 없습니다. 저희는 1930에 방문하였습니다. 약 15분정도의 웨이팅 후 입장하였고 따로 웨이팅 적는 거는 없고 서서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면서 방문포장 손님이 정말 많았고 저희가 입장하고 나서 뒤로 45팀정도 웨이팅을 시작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외부를 봤을때 정말 맛집의 기운이 느껴졌습니다. 업력이 느끼는 간판 그리고 손님들의 여러 연령층. 내부 사진 평일 저녁시간대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고 약 12 책상 정도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근처 사는 직장인, 대학생들과 수락산,불암산 등산객들이 많은 거 같습니다.
성수 세광양대창 메뉴판
성수 곱창 전골 맛집 의 가격표메뉴판입니다. 곱창전골은 1인분에 19,000원으로 2인분부터 주문할 수 있어요. 우리는 곱창전골에 곱창추가를 시켰다. 물론, 2명입니다. 에서 곱창전골 외에도 곱창 구이도 먹었는데, 꽤나 맛있었어요. 가격이 비싼 건 흠이지만, 최근 동안 양대창 집은 다. 가격이 저 정도 하는 듯합니다. 성수 의 주류는 5,000원입니다. 최근 동안 프랜차이즈들은 거의 모든 술이 5,000원이니까. 에는 소주와 맥주 말고도 하이볼이 있는데, 여성분들이 많이 먹었습니다.
참조하여 와인과 위스키 반입을 위한 콜키지 비용은 15,000원입니다. 성수 의 메뉴판 앞에는 달콤하게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성수 세광양대창 음식 사진
첫번째 의 곱창전골이 처음 나왔을 때 사진입니다. 가만히 있다면 직원분들이 알아서 해줍니다. 성수 의 곱창전골은 가스버너를 사용해서 끓이는데 5분 정도 기다려야 합니다. 개인적으론 10분 정도 끓이는 것을 추천합니다. 국물이 우러나와야 더욱 맛있으니까. 곱창전골이 끓였을 때의 비주얼입니다. 우리는 곱창사리에 우동사리까지 추가했다. 곱창사리를 추가하지 않아도, 의 곱창전골에는 충분히 많은 곱창이 들어있습니다.
그럼에도 곱창사리를 추가한 이유는 그냥 많이 먹고 싶어서. 곱창전골의 국물은 맛있는 프랜차이즈의 국물입니다. 특출 나게 맛있지 않으나, 맛있는 편에 속해야하는 의미입니다. 솔직히 프랜차이즈라서 저평가받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곱창전골 10,000원 1인분당
저희는 3인분을 시켰고 보이기만 해도 양이 엄청났습니다. 보통 곱창전골을 시키면 곱창들이 국물 밑에 숨어있어서 잘 안 보이는데 우리집곱창은 전골판 때문에 그런지 곱창이 잘 보였습니다. 국물 맛은 msg 안 쓴 깨끗한 고춧가루맛이 났고 평소에 간을 쎄게 드시는 분들은 심심하다고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당면의 숨이 죽고 조금 있다면 당면부터 드시고 그다음 곱창을 먹었는데 제가 먹어본 곱창 중에 가장 담백하고 잡내 또한 안 났습니다.
국물 또한 깔끔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최근 동안 곱창전골에 들깻가루 많이들넣어서 텁텁한 맛이 있었는데 들깨가루가 안 들어가서 그런지 매우 깔끔했고 보통 곱창전골보단 낙곱새나 대창이 들어간 전골들을 많이 먹었는데 곱창 만들어간 우리집곱창의 곱창전골도 좋았습니다.
볶음밥 2,000원 1인분당
어느 정도 먹고 나서 국물을 걷어내고 볶음밥을 주문했는데 볶을 때 깍두기 국물을 추가해서 해주니깐 깍두기 국물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말하시거나 저희처럼 한 군데는 깍두기 국물과 볶은거 한군데는 깍두기국물 추가 안 한 거 구분해서 따로따로 볶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볶음밥은 딱 생각하는 그 정도 맛이었고 처음에 서빙해 주시는 분이 하고 나서 바로 드시지 마시고 조금 볶다가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볶음밥이 맛이 없긴 힘든 거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성수 세광양대창 메뉴판
성수 곱창 전골 맛집 의 가격표메뉴판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성수 세광양대창 음식 사진
첫번째 의 곱창전골이 처음 나왔을 때 사진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곱창전골 10,000원
저희는 3인분을 시켰고 보이기만 해도 양이 엄청났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