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최신 여행지
오사카관광 2일 차 두 차례 포스팅입니다. 교토 도착을 하여 장어덮밥을 먹고 야사카 신사로 향합니다. 교토 가와라마치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야사카 신사가 있습니다. 벚꽃 명소라고 하여 가봤어요 가는 길에 큰 강이 있던데 가모강이라고 하네요 야사카 신사 가는 길은 기온거리라서 상점이 쭉 늘어서 있습니다. 가는 길에 산리오샵과 디즈니스토어도 볼 수 있었어요 산리오샵은 교토 관광을 마치고 가와라마치역으로 오면서 들렀습니다.
SK인천석유화학 벚꽃동산
두 차례 벚꽃 맛집은 서구에 위치한 SK석유화학 벚꽃동산입니다. 특이하죠? 공장 안에 벚꽃동산이라니. 인천광역시 서구 봉수대로 415 (가까워지는 역: 없음) 이곳 연례행사로 벚꽃 개화시기에 맞춰 일주일 동안 시민들에게 개방하고 있었으나 지난 3년간 코로나19로 인해 개방하지 않았습니다. 올해는 벚꽃 계절에 맞춰 개방하겠죠? 2023년 인천광역시 sk석유화학 벚꽃 개방일이 공개되었습니다! SK인천석유화학 벚꽃동산 개장은 2023년 4월 6일(목)~11일(화)입니다.
벚꽃동산 입장 시간은 오전 10시~오후 4시까지입니다. 그리고 음식물 반입금지, 반려견 동반입장이 불가합니다. 벚꽃동산 주차는 내외부에 주차공간이 없어서 대중교통을 사용해 방문해야 합니다.
낙동강남지개비리길
넓고 푸른 낙동강을 배경으로 펼쳐진 대나무 숲길을 걸으며 보기 좋은 풍경을 두 눈 가득 담아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호수와 대나무숲 바탕 포토 스팟 가득한 창녕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보기 좋은 비경을 뽐내는 낙동강변 주변을 걸으며 호수 바탕 인생샷도 찍을 수 있고 14만 그루의 대나무가 빼곡하게 숲을 이루고 있는 죽림공원에서 대나무숲 바탕 이색 사진도 찍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송도 센트럴파크
송도 국제도시 중심에 위치한 센트럴파크는 국내 최초로 바닷물을 끌어와 만든 해수공원으로 푸른 공원과 옆쪽으로 고층 빌딩들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인천광역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60 (가까워지는 역: 센트럴파크역) 긴 산책로를 따라서 벚꽃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센트럴파크 주변에 위치한 호텔들은 인천의 호캉스 명소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월미공원
월미공원은 기존 군부대였던 지역을 2001년 인천시에서 매입 후 조성한 공원입니다. 벚꽃 터널 둘레길과 진달래, 개나리로 공원 자체가 봄을 연상시킵니다. 인천광역시 중구 월미로 131-22 (가까워지는 역: 없음) 월미공원 식물 중 21%가 산벚나무로 벚꽃으로 새하얗게 덮이것은 풍경이 장관입니다. 산 정상에 오르면 전망대에서 인천항 전경도 감상하실 수 있으며, 월미도 대관람차가 눈에 띄실 겁니다.
서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4. 버드랜드 자연에 살아숨쉬는 새의 모든 것 그리고 직접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독특한 공간입니다. 동물을 즐겨찻는 아이들에게는 천국과 같은 공간입니다. 따라서 가족나들이 장소로 이만한곳이 없습니다. 세계적인 철새도래지 서산천수만을 체계적으로 보전하면서 관리하기 위해 건축된 여행공간입니다. 철새들을 체험하실 수 있으는 생태관광지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입장료는 어른 3천원, 학생 2천원입니다. 특색있고 이색적인 건물이 그야말로 멋졌던 서산 버드랜드입니다.
철새들의 보기 좋은 장관과 각종 동식물들의 자연생태를 엿볼 수 있는 생태관광지입니다. 실외에는 이렇게나 놀기좋은 놀이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약 200여종 철새에 대한 별도의 종류의 영상과 표본을 알아볼 수 있어 아이들에게는 정말 좋은 학습의 장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화도진 공원
화도진 공원은 1982년 한미외교 단체 100주년을 맞아 조성한 공원으로 현재 인천광역시 기념물 제2호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인천광역시 동구 화수동 319-47 (가까워지는 역: 동인천역) 화도진지 부근은 소나무와 정자, 벤치 등이 잘 꾸며져 있어 산책하기 좋고 1997년 인천광역시 최초로 인공폭포가 조성되기도 하였습니다. 전시관에는 옛 군인들의 모자와 갑옷, 화포 등 600여 점의 유물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옛 기와집들과 벚꽃나무가 잘 어우러져 사진 찍기 아주 좋은 곳이라 생각됩니다.
걷다가 더우시면 도보로 화평동 세숫대야냉면거리도 걸어갈 만한 과정에서 있습니다. 경험상 주말에는 인천대공원이 가장 복잡하고 나머지 장소는 나름 여유롭게 벚꽃 구경하며 산책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벚꽃 구경하고 맛집도 가고 싶은 데회 코스로는 자유공원을 추천드립니다.
같이보시면 좋은글
매번 묻는 질문
SK인천석유화학 벚꽃동산
두 차례 벚꽃 맛집은 서구에 위치한 SK석유화학 벚꽃동산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낙동강남지개비리길
넓고 푸른 낙동강을 배경으로 펼쳐진 대나무 숲길을 걸으며 보기 좋은 풍경을 두 눈 가득 담아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송도 센트럴파크
송도 국제도시 중심에 위치한 센트럴파크는 국내 최초로 바닷물을 끌어와 만든 해수공원으로 푸른 공원과 옆쪽으로 고층 빌딩들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