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관광 리조트 제주 대가족숙소 단체숙소 추천 제주부영리조트
제주여행 숙소 권장 2탄입니다. 여행하면서 간편하게 휴식할 수 있는 숙소에 머무르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천혜의 자연을 품고 있는 제주에서 여행의 시작과 끝을 함께 할 숙소 추천드립니다. 3성급 호텔인 베니키아 중문호텔은 중문관광단지 입구, 중문 마을의 중심에 위치해 있습니다. 색달해변과 관광단지가 올레길을 따라 걸어서 갈 수 있고 버스정류장, 중문향토오일장을 비롯해 도보 15분 거리에서 각종 편의시설을 간단한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 시 공항버스 정류장에서 무료 픽업서비스나 조식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럭스 트윈기준 2명최대 4명과 패밀리룸기준 4명최대 6명으로 객실은 2종류입니다. 중문관광단지가 3분 거리에 위치하는데 아늑하고 조용하며 사장님이 친절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보우힐 리조트는 제주여행하면서 2번 방문했던 곳으로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그야말로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네이버에서 평점 4.68만점 5점 기준, 숙박 사이트에서 8.6만점 10점 기준을 자랑하니 제주여행에서 가성비를 따진다면 추천드리는 서귀포 숙소입니다.
토마토빌리지 펜션은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성산일출봉과 우도가 한눈에 보이는 오션뷰를 자랑하고 성산항이 도보 3분 거리에 있습니다.
1인실부터 단체방, 16명까지 수용 가능한 55평 독채 펜션까지 인원수에 따라 여러가지 숙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성산일출봉과 우도를 보며 즐길 수 있는 바베큐장이 마련되어 있고, 객실 내 취사가 가능한 객실과 불가능한 객실공용주방 사용 가능로 나뉘어 있으니 꼭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켄싱턴리조트는 제주도의 세 곳에 위치합니다. 첫 번째는 제주시 한림, 두 번째는 서귀포시 중문, 세 번째는 서귀포시 서귀포지점강정동입니다. 지점은 위치별 참고하시길 바라며 중문 지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중문에 자리한 켄싱턴리조트는 1979년 시작된 제주 중문관광단지 내 하나의 패밀리콘도 한국콘도가 전면 오션뷰 객실로 새 단장한 곳입니다. 중문만의 유례없는 분위기로 제주를 오롯이 인지하고 편안한 쉼을 선사합니다.
제주여행이라면 꼭 챙기고 싶은 오션뷰, 야자수 산책길, 맛있는 베이커리까지 즐기며 가족들이 머무르기 좋습니다.
요금과 입퇴실
2인 기준 4만 원 대부터, 가족 단위여도 10만 원 대까지 가성비가 정말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입실은 오후 3시, 퇴실은 다음날 오전 11시입니다. 이상 제주도 중에서도 서귀포 중문 가성비 숙소 추천이었습니다. 제주도 숙소 추천은 계속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