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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모바일 앱으로 실손보험 보상청구가 좋은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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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모바일 앱으로 실손보험 보상청구가 좋은 이유

저는 보험을 삼성화재, 교보라이프, 아이엔지생명 등에 가입을 해 두었는데, 가장 사용빈도가 높은 것은 삼성화재 모바일 앱입니다. 아마 실손보험과 어린이 보험이 가입되어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앱으로 보상 청구출하는 것이 가장 편하고 익숙해졌거든요. 최근 금융사 중에 모바일 앱이 없는 회사는 없고, 대부분의 기능을 모바일로 개발을 해 두어 이제는 보험사 창구에 방문하지 않고 업무처리가 가능해졌습니다. 저는 보험가입도 인터넷을 통해 하지만, 보상청구가 모바일 앱으로 개발이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초기에는 어색했는데, 딱 한번 사용해 보고 그다음부터는 매우 익숙해져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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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비보험 가입기간, 나이, 납입료

실비보험 가입기간, 나이, 납입료

실비보험은 25세 기준으로 월 만원대로 저렴한 편입니다. 모두 갱신형 상품밖에 없으며 국가적 표준화 이후로 어떤 보험사에 실비보험을 가입해도 같은 보장을 받을 있습니다. 단, 보험사 브랜드마다. 보험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1,0002,000원 정도 차입니다. 가입기간 모두 1년 갱신형, 15년납으로 동일합니다. 보장내용 급여 90, 비급여 80, 특약 70 3종MRIMRA, 도수치료체외충격파치료, 비급여주사 갱신형 보험사의 손해율과 비례해 갱신 주기마다.

보험료를 인상되며 납입의 끝이 없이 만기 나이까지 납입하는 형태. 급여비급여 국민건강보험에 해당되는지 여부에 따라 결정.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의 경우 태아부터 65세까지 가입이 가능 최대 100세까지 길게 보장합니다.

실손보험 보상청구 프로세스

처리하는 과정을 잠시 설명드리겠습니다. 청구대상 선택 보상청구를 하는 대상을 결정하는 단계인데, 본인이나 미성년자 자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좋은 점은 기존에 청구내용과 동일하게 반복청구를 하는지, 신규로 접수하는지를 구분할 수 있는 점입니다. 보통 통원치료를 받을 때 같은 진료이유로 계속해서 받을 때가 있지 않습니까? 이럴 때는 추가 접수 기능을 활용하면 훨씬 빠르게 청구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접수를 선택하면, 기존에 청구했던 내용이 하단에 펼쳐지는데 자기가 반복 청구할 내용을 선택하면 해당 내용으로 일사천리로 진행됩니다. 정말 편합니다. 사고정보 입력 사고 발생일과 사고유형이 질병인지, 상해인지, 교통사고인지 입력합니다. 그리고 간단한 사고내용을 적으면 끝납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보험 가입방법

다이렉트 실손의료보험은 언터넷으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는 방법 자체는 어렵지 않지만 인증절차가 필요하며 인터넷이 익숙하지 않은 노년층의 경우 가입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입 후 약관은 이메일과 메신저로 전송되며 홈페이지에서 출력해서 볼 수 있습니다. 상품설계 및 가입절차에 관해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야 삼성화재 다이렉트 고객센터15773339로 전화해서 문의하여 소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보험 상품개요 보상서비스 가입방법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타이렉트 상품은 중간에 설계사가 없고 고객이 스스로 인터넷에서 가입을 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그만큼 보험료는 저렴해집니다. 다만 보험에 대한 지식이 없는 일반 고객이 스스로 찾아보고 가입을 해야 해서 부담은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실비보험 가입기간, 나이,

실비보험은 25세 기준으로 월 만원대로 저렴한 편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실손보험 보상청구 프로세스

처리하는 과정을 잠시 설명드리겠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보험

다이렉트 실손의료보험은 언터넷으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