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롯데몰 광명점 아기랑 신발쇼핑 (내돈내산)

  • 기준

롯데몰 광명점 아기랑 신발쇼핑 (내돈내산)

가죽재질의 신발로 제작된 형태가 많은 라코스테 브랜드입니다. 외관적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럽기 때문에 구입을 하시는 분들이 있었는데 가죽 부분에 손상이 가거나 뒤꿈치 천 뜯김, 밑창 본드 떨어짐 등의 문제가 생겨 AS 처리를 맡겨야 할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어떤 방식으로 처리를 하는지와 유상, 무상이 되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손상부위가 너무 크거나 광범위하면 수선처리가 어려울수 있으므로 참고하셔야 합니다. 국속적인 부위의 뜯김, 찢어짐, 변색, 떨어짐 현상은 대부분 AS가 가능하고 수선센터에서 검수를 통해 통보가 됩니다.

처리를 받아도 새것과 같이 완전히 커버는 어렵지만 거슬리지 않을 정도로 착용이 가능합니다.


imgCaption0
픽업 준비 완료 문자 도착

픽업 준비 완료 문자 도착

선택한 매장에서 주문한 신발이 준비되면 공지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저의 경우 주문한 지 한 시간 정도 지나자 픽업 매장에서 상품이 준비되었다고 알림이 도착했습니다. 공지 메시지는 카카오톡으로 왔어요. 도착한 공지 메시지에는 주문번호, 상품명, 픽업코드, 픽업매장, 매장주소, 매장 전화번호가 쓰여 있습니다. 여기서 픽업코드로 네 자리 숫자를 부여받게 됩니다. 매장에서 신발을 픽업할 때 픽업코드 숫자 4자리를 확인할 수 있으니 미리 기억해 두시면 편리합니다.

라코스테 신발 AS 무상 유상 여부

신발 제품의 경우 구입후 1년 내까지는 무상으로 수선이 가능하지만 고객의 과실여부를 따지는 과정이 있습니다. 매장을 통해 수선 접수를 하면 AS센터로 상품을 보내게 되는데 하지만 그곳에서 비용발생 여부를 판정하게 됩니다. 고객과실로 손상 수선비 및 택배비 고객 부담 제품하자 수선비 및 택배비 무상 진행신발의 하자가 분명한 경우 새 상품 교환 및 환불처리 가능 신발의 하자 및 고객과실 여부와는 상관없이 무관하게 수선비, 택배비가 유상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 무상으로 진행하는 사례도 있다고 해서 첫째 AS센터로 상품을 보내 판정을 받는것이 좋습니다.

픽업 완료 후 구매확정 요청 문자 도착

매장에서 상품 픽업을 완료한 후에 상품을 잘 받으셨냐는 카톡과 함께 구매확정 요청 메모를 받게 됩니다. 저는 구입한 제품에 이상이 없었기 때문에 바로 구매확정을 했습니다. 그러자 후기 작성을 할 수 있는 탭이 생겼습니다. 신발을 구입하고 후기 작성을 원하시는 분들은 후기작성까지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기간에 따라서 후기작성 연관 이벤트도 전개형식 중일 수도 있으니 잘 확인하셔서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혜택을 누리실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ABC마트 어플로 신발을 구입하고 근처 매장에서 픽업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쇼핑도 은근 시간과 에너지 소비가 많은 활동입니다. 온라인 구입 및 매장픽업 서비스를 적절하기 이용하신다면 효과적인 쇼핑 및 시간관리가 될 수 있습니다. 이번글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픽업 준비 완료 문자 도착

선택한 매장에서 주문한 신발이 준비되면 공지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코스테 신발 AS 무상 유상

신발 제품의 경우 구입후 1년 내까지는 무상으로 수선이 가능하지만 고객의 과실여부를 따지는 과정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픽업 완료 후 구매확정 요청 문자

매장에서 상품 픽업을 완료한 후에 상품을 잘 받으셨냐는 카톡과 함께 구매확정 요청 메모를 받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