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집, 제주도 등

  • 기준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집, 제주도 등

2024년 2월 8일 방송된 MBC 구해주시기 바랍니다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아나운서 손범수, 최기환이 인턴 코디로 함께 했습니다. KBS 간판 아나운서 손범수는 과거 인기방송 전개과정 도 도맡아서 하고 현재까지도 현역으로 활동하며 전 세대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9살 때 가요톱 10에서 손범수를 만났다는 양세찬은 내려오시 면서 인사를 드리는 거였는데, 저는 구석자리에 앉아있었는데 절 쳐다보고 악수를 해주셨습니다. 그 기억이 아직까지 있다면서 손범수와의 만남에 감격스러워 했습니다.

양세찬만 아니라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도 손범수 키즈로 유명합니다. 손범수는 현무가 중학생 때 제가 열전 달리는 일요일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었어요. 그걸 보면서 아나운서가 되어야겠다. 한 거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래서 저와 같은 대학교에 들어오고, 저와 같은 동아리방송부 아나운서로 들어왔다.


김대호 아나운서 집안, 학창시절, 재수, 대학 시절
김대호 아나운서 집안, 학창시절, 재수, 대학 시절

김대호 아나운서 집안, 학창시절, 재수, 대학 시절

첫번째 김대호는 어린시절 밥을 너무 잘 먹어 무게가 98kg이나 나갔던 고3이었을 때도 뚜렷한 꿈을 갖고 있지 않았었는데요. 더군다나 학창시절에는 공부까지 능숙한 편이 아니었기에 대학 진학보다는 기술을 배우려고 했었습니다. 참고해서 김대호 집안가족으로 오리고기 집을 운영하고 있는 부모님과 1986년생의 동생 김성호가 있는데요. 김대호 동생 김성호는 한국, 중국에서 아나운서를 했었고, 지금은 일반 회사에 다니고 있는 일반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김대호 집안이 호자 돌림으로 사촌형제들 마저 이름이 정호, 건호, 신호라고 하는데요. 그 외에도 큰사촌형 빼고 모두 미혼이라고 하며, 큰 사촌형과 큰아버지는 함께 횟집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윤영미 아나운서
윤영미 아나운서

윤영미 아나운서

윤영미는 담임선생님의 권유로 방송반 아나운서로 초등학생 당시에 시작을 하였으며, 이때부터 자신의 진로를 정했었다고 합니다.

윤영미의 당돌함은 고등학교 당시에는 기차역에 가서 방송을 남자들만 하는 것을 보고, 여자도 할 수 있게 해 달라고 하여 우리나라 최초 지하철 방송 아나운서라는 타이틀을 갖기도 했습니다. 대학교 당시에는 직접 춘천 MBC사장에게 아나운서의 기회를 달라고 하는 등 엄청난 열정으로 자신의 꿈을 좇았습니다.

또한 SBS아나운서 당시에는 최초의 여성 캐스터로 야구를 중계까지 하였습니다.

특수한 하객, 부동산테크 신성기업 임원 조모씨

이선영 아나운서의 배우자는 한 살 연하의 사업가로 부동산테크 스타트업에서 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조모씨입니다. 두 인원은 3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였으며, 공개된 사진에서 두 인원은 흐뭇한 입맞춤을 나누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선영 아나운서는 많은 하객들을 챙기고 싶은 마음이 컸지만, 모든 이에게 소식을 전하지 못한 것에 관하여 사과의 말도 전했습니다. 결혼식에서는 그녀의 도련님이 자작곡 사랑으로를 불러주어 감동을 더했다고 합니다.

이하정 결혼 이야기

이하정은 결혼을 한 기혼입니다. 2010년 MBC 아나운서로 재직 당시 앵커로 일하던 중 이하정이 만난 사람이라는 코너가 생겼다고 하는데요. 이하정은 당시 큰 인기를 끌고 있던 드라마 의 주연 배우 정준호를 인터뷰할 기회를 얻었는데, 정준호가 촬영으로 인한 바쁜 스케줄로 인해 인터뷰 시간이 늦어졌다고 합니다.

그렇게, 이하정은 4시간 이상 정준호를 인터뷰하기 위해 기다렸다고 하는데요. 당시 정준호는 그를 기다리며 독서를 하는 이하정의 모습에 반했다고 합니다.

촬영 이후 정준호는 이틀에 한 번꼴로 이하정에게 연락하여 끼니 자리를 마련해 오늘 종일 기다리게 한 이하정에게 사과를 하게 되며 서로 호감을 갖고 연애를 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윤영미 책

윤영미는 총 3권의 책을 집필하였으며, 윤영미가 집필한 책은 놀 수 있을 때 놀고 볼 수 있을 때 보고 갈 수 있을 때 가고, SBS아나운서 윤영미의 열정 등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김대호 아나운서 집안, 학창시절, 재수, 대학

첫번째 김대호는 어린시절 밥을 너무 잘 먹어 무게가 98kg이나 나갔던 고3이었을 때도 뚜렷한 꿈을 갖고 있지 않았었는데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윤영미 아나운서

윤영미는 담임선생님의 권유로 방송반 아나운서로 초등학생 당시에 시작을 하였으며, 이때부터 자신의 진로를 정했었다고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특수한 하객, 부동산테크 신성기업 임원

이선영 아나운서의 배우자는 한 살 연하의 사업가로 부동산테크 스타트업에서 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조모씨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