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럭 미니 마사지기S 듀오 3종 패드(대왕패드 포함)
클럭 미니 마사지기S 듀오다. 기존에 휴대용 미니 마사지기 다른 상품을 사용하면서 불편했던 점이 있었으나 리모컨이 없어서 추가 조절을 하기 어려웠다는 것, 한 번에 하나의 미니 마사지기만 사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마사지할 곳은 주로 대칭으로 팔, 어깨, 등에서 나타나곤 합니다. 그러다. 보니 한 번에 한 곳만 마사지하는 것이 편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그리고 어깨나 등에 붙이고 난 뒤에 조절을 하고 싶을 때는 쉽지 않았습니다. 이런 점을 해결해주는 제품이 클럭 미니 마사지기였다.
그것도 클럭 미니 마사지기S 듀오다. 클럭 미니 마사지기 듀오를 구입하면서 패드까지 추가 구입했다.
저주파 마사지기 주의사항
아무리 저주파라도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습기가 많은 곳에서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당연히 샤워 후 물기가 가득한 욕실이나 사우나 내에서는 당연히 사용을 금하셔야 합니다. 또 운동 직후에 피부에 땀이 묻어 있는 경우나 온열 매트 위에서도 안전상의 이유로 피하셔야 합니다. 그리로 피부에 오일이나 바디로션을 다른 후가 아닌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에서 이용하셔야 하니 이 부분도 잘 체크해 주세요. 그리고 어깨나 팔목 등을 하실 때 주의하셔야 할 것이 목걸이나 팔찌 등 금속상품을 제거하고 사용하셔야 하니 이 부분은 꼭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고 마사지를 이용하시다가 배터리가 다.
스트레칭 마사지기
출시된 지 오래되지 않은 스트레칭 마사지기는 안마의자와 효능이 유사합니다. 온열이 되는 방식도 있고 특히 목과 골반 주변의 마사지가 정말 시원해서 후기가 굉장히 좋은 편입니다. 보통 안마의자 1대를 구매하려고 하면 몇백만 원이 소요될 수 있었으나 비슷한 기능을 하면서 가격은 거의 10 수준이기 때문에 큰 매력이 있는 상품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온열기능이 되는 모델은 조금 더 가격이 나가지만 역시 안마의자와 비교했을 때는 정말 저렴한 편입니다.
비사용 목적 비용인데 사실 안마의자는 부피와 무게가 커서 집도 좋아 보이고 인테리어를 해치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사용 후 접어서 보관할 수 있으므로 인테리어 걱정을 전혀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 역시 큰 장점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무상 수리기간도 1년 동안 가능하고 무상 기간이 지나도 A/S를 쉽게 받을 수 있는 편이라 사후 관리 측면에서도 좋다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