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래쉬가드 세트 수영복 집업 베이직엘르 레노마 비치

여성 래쉬가드 세트 수영복 집업 베이직엘르 레노마 비치

최근에 날씨가 너무 더워서 바다나 계곡같은 곳으로 물놀이 많이 가시죠? 저도 이번 여름엔 친구들이랑 바닷가 놀러가기로 했는데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여성분들을 위한 예쁜 수영복과 코디팁입니다. 여자 수영복 종류 어떤게 있나요? 첫째 원피스형 비키니랑 투피스형 비키니가 있어요. 원피스형 비키니는 가슴 부분이 랩스커트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노출이 부담스러운 분들이 입기 좋아요. 하지만 몸매 보정 효과는 조금 떨어질 수 있다는 단점이 있죠. 반면 투피스형 비키니는 상의 하의가 분리되어있는 형태라서 체형보정은 물론이고 여러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는 혜택이 있어요. 그리고 요즘에는 모노키니라고 해서 허리라인 아래로만 디자인 된 독특한 느낌의 수영복도 인기랍니다.


실 착용 후기
실 착용 후기

실 착용 후기

첫째 입수 후기 와우 이렇게 안정적이고 편할수가?? 정말로 안정적이고 편안했다. 자유형을 아무리 몇 바퀴 뱅글뱅글 돌아도 옷이 제자리에 착 첨부되어 있어 전혀 옷에 손이 가지 않는 편안함. 아무 신경 안 쓰고 수영에만 집중할 수 있는 훌륭한 기능성. 이거여 이것을 찾았던것이여 하지만 입을 때 기존 입던 수영복배럴 XS보다. 고통스럽지 않고 비교적 간편하게 들어가서약간 낑기는 정도 혹시 본인이 크게 산 건 아닐까 하는 불안은 조금 있습니다.

수영복은 어떻게든 첫째 들어만 가면 그게 맞는 사이즈라는 말을 너무 많이 봐서 들어갈 때 육체를 배배 꼬고 고통스러워야 맞는 사이즈가 아닌가 늘 안절부절한 마음이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그저 착 붙고 딱 좋은 정도로 편안한데 혹시 추후 늘어나거나 물이 들어오거나 하면 이 글에 추가 코멘트를 남겨 보겠다. 지금까지 3회 입수했는데, 아직까지는 167에 길쭉한 사람 기준 30사이즈가 딱 만족스럽다.

사실 얼마 전까지 안 친했어요.
사실 얼마 전까지 안 친했어요.

사실 얼마 전까지 안 친했어요.

사실을 고하자면 얼마 전까지 이 수영복을 별로 안 입었다. 왜냐면. 사이즈가 좀 너무 꽉맞게 느껴졌기 때문. 사실 안 들어갈 것까지 각오하고 산 거긴 한데, 사서 입어 보니까 들어가더라??. 하지만 흔히 이야기하는 어깨 썰리는 느낌과. 육체를 너무 타이트하게 잡는 느낌이 들어서, 평소 육지옷도 절대 붙는 옷 끼는 옷 못 입는 편이라 불편하게 느껴져 생각보다. 잘 안 입게 됐던 것 같다. 그리고 이번 여름에는 이상하게 리얼리굿스윔의 체커보드에만 그렇게 손이 많이 갔다.

색깔 때문일까? 또한 리굿스는 세겹인데도, 그리고 가슴선이 낮아서 불편한데도수선집에 가서 끈 길이를 줄이고 수선까지 했는데도 지금도 내려감 끈 소재를 잘못 썼어 떼잉 이상하게 여름에 참 자주 입었던 것 같다.

5월에 산타마을 수영복을 샀다

사실 이 수영복을 맨 처음 봤을 때 이름을 찾아보고 사진도 많이 검색해 보기는 했지만, 바로 사지는 않았습니다. 그때는 날씨가 따뜻한 봄이었어서. 뭔가 이걸 사야 해야하는 시급성?이 들지 않는 상태였던 것 같다.

하지만 그렇게 몇 주를 흘려보낸 어느 날, 평소처럼 수영카페에 들어가 눈팅을 하던 중.. 로바니에미가 곧 단종이라는 글을 보게 됩니다.

이 모델은 하이드라스트롱Hydrastrong, 폴리에스터 100, 소위 탄탄이 소재다. 탄탄이 수영복은 다른 소재가 섞인 수영복에 비해 입을 때는 좀 힘들지만 그만큼 오래 입어도 잘 늘어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 점도 마음에 든다. 폴리우레탄, 엘라스틴 등 빠른 배경의 함유량이 많으면 입을 때는 편하지만 금방 늘어나 버리는 경우가 있었으나 안정감으로 오래 입을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그리고. 예쁩니다

사이즈가 잘 맞고 낭창낭창한 소재라 가볍고 편하기도 하지만, 일단. 너무. 예쁘다. 따스하고 반짝반짝한 느낌. 나무들을 보며 떠올리게 되는 눈 덮인 산타마을이라는 이상적인 컨셉. 사방으로 무지갯빛을 흩뿌리는 고져스한 반짝이 패턴. 그리고 왠지 따뜻한 기분?까지. 겨울에 정말정말 찰떡인 수영복입니다.

수모는 몇 달째 내 최애인 스윔볼 유령 바이오수모. 본인이 가진 수모 중엔 르망고 루나 수모랑도 괜찮게 어울리고, 다른 분들 보시면 아말피 수모 중에 검은 바탕에 금색 포인트 있는 수모랑도 많이 매치하시는 것 같다.

금색 냥이 있는 수모랑도 잘 조화로운 걸 봤다.

자수 로고

Nike 수영복은 로고가 자수인 게 있고 프린트인 게 있는데, 당연하게도 모두가 자수 로고를 선호합니다. 프린트는 시간이 지나면 벗겨지기 때문입니다. 만약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Nike 수영복에 Nike 로고가 없는 게 무슨 의미가 있죠.?이 수영복의 풀 네임이 Nike 앤써 레이서백 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곳에서 앤써answer라는 이름이 붙언 이유가 한국 사람들이 너무 자수 수영복을 만들어 달라고 읍소?를 해서 나이키가 그래 옜다.

응답answer해주마 해서 앤써라는 이름이 붙었다는 썰?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실 착용 후기

첫째 입수 후기 와우 이렇게 안정적이고 편할수가?? 정말로 안정적이고 편안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실 얼마 전까지 안

사실을 고하자면 얼마 전까지 이 수영복을 별로 안 입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5월에 산타마을 수영복을

사실 이 수영복을 맨 처음 봤을 때 이름을 찾아보고 사진도 많이 검색해 보기는 했지만, 바로 사지는 않았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