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무상 사전 점검 신청하기 및 에어컨 자가 점검, 관리 방법

에어컨 무상 사전 점검 신청하기 및 에어컨 자가 점검, 관리 방법

여름이 다가오기 전, LG전자에서는 고객님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간단하게 보낼 수 LG 휘센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최근에는 봄이 너무 짧고 여름이 바로 오는 것 같습니다. 더운 여름이 오기 전 미리 에어컨 사전점검을 받으실 수 있도록 LG 에어컨 무상 사전점검 서비스 신청 방법 및 자가검진 하는 방법에 관련해서 소개하겠습니다. LG전자는 고객님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LG 휘센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3월 8일부터 5월 31일까지 실시합니다.

더불어, 고객님들이 직접 에어컨의 상태를 점검할 수 있도록 자가점검 방법도 안내하고 있습니다. LG전자 공식 홈페이지 내 고객지원에서 체계적인 점검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상담실에 문의하시면 자가점검 방법을 가르치는 문자메시지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엘지 휘센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 누수 원인 찾아
엘지 휘센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 누수 원인 찾아

엘지 휘센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 누수 원인 찾아

누수원인을 찾기 전에 LG ThinQ 앱으로 상황을 접검해 보았습니다. LG THinQ 앱과 연동이 되어야 사용할 수 있으니 연동되지 않은 분들은 먼저 연동하셔야 합니다. LG ThinQ 앱에서 에어컨을 켜고 상단 메뉴에 있는 유용한 기능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맨 아래에 있는 스마트진단을 통해 에어컨 상황을 점검합니다. 우리 집 스탠드 에어컨은 이상이 없어 누수의 원인을 호스 막힘으로 생각했습니다.

분해된 하단 분의 우측 아래를 보시면 안쪽에 주름 호스가 보입니다. 엘지 인공지능 스스로에어컨 본체에서 나온 호스와 실외기로 연결된 호스 연결부분을 찾습니다. 보통 검은색 절연 테이프로 이음새 부분을 연결해 놓았을 텐데 설치기사에 따라 다를 수도 있겠죠, 절연테이프를 제거하고 호스를 분해했습니다. 중간 부분을 살살 돌리면서 잡아 빼면 됩니다.

사전점검 서비스의 특징
사전점검 서비스의 특징

사전점검 서비스의 특징

엔지니어의 방문 점검비와 출장비는 모두 무료입니다. 하지만 부품 교체나 냉매 주입이 필요한 경우에는 다른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점검 항목 냉매누설 여부와 냉기온도 등의 성능점검 실내기 필터의 위생 및 청결점검 전원콘센트와 배선연결정 안전점검 배수호스의 누수여부 및 이물 막힘 점검 실외기 주변의 환기 상태 점검 이러한 점검을 통해 에어컨이 여름철에도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추가 서비스 고객이 요구하는 경우, 에어컨의 청소 및 세척을 위한 유료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에어컨의 내부까지 깔끔하게 관리하여, 더욱 효율적이고 건강한 사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LG전자 에어컨 사전점검 신청 방법

자가진단 후 문제가 발생한 경우, LG전자 고객센터 15447777로 연락하여 사전점검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LG전자 홈페이지 httpswww.lge.co.kr나 LG 씽큐LG ThinQ 앱을 통해 사전점검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ꔷ Wi-Fi를 탑재한 휘센 에어컨 사용자는 LG 씽큐(LG ThinQ) 앱을 통해 냉매 상태 등을 손쉽게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점검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 자가 점검 방법

기사가 방문하는 것이 불편하거나 시간이 맞지 않아 신청하지 못하는 경우, 아니면 본인이 스스로 에어컨의 상황을 살펴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에어컨 자가 점검 방법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리모컨 건전지 점검 교체 리모컨으로 에어컨 동작이 되지 않을 때, 새 건전지로 바꿔 주세요. 실외기실 갤러리 및 방충망 열기 실외기의 갤러리가 닫힌 경우 시원한 바람이 막히거나 나오지 않습니다. 필터 청소 교체 에어컨의 필터는 공기의 질과 냄새, 제품의 수명, 전력소비에 영향을 주어 무요건 관리가 필요합니다.

차단기 아니면 전원 콘센트 차단기가 내려가 있거나 전원 콘센트를 꼽지 않고 동작 시 고장으로 오인할 수 있습니다. 배수 호스 누수 점검 : 에어컨의 배수 호스에서 누수가 발생하거나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LG 베스트 케어의 가전청소 서비스

LG 베스트 케어의 가전청소 서비스는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평소 청소하기 어려운 가전물품 내부까지 분해하여 청소 및 살균합니다. 이 과정에는 고압분사 세척, 스팀 살균, 탈취 처리 등이 포함되어 있어, 상품을 새것처럼 만들어 줍니다. 청소 대상 물품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 여러가지 가전제품이 이 서비스의 대상입니다. 에어컨의 경우, 청소 과정은 약 120분 정도 소요됩니다.

구별되는 고객 훈련 LG전자는 고객이 에어컨을 비롯한 LG 고급형 가전을 활용하는 내내 불편함이 없도록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LG 베스트 케어 서비스는 이러한 수고의 일환으로, 손님에게 고객에게 손님에게 고객에게 구별되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LG전자의 ”LG 베스트 케어” 서비스를 통해 여러분의 가전상품을 깨끗하고 튼튼하게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엘지 휘센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 누수 원인

누수원인을 찾기 전에 LG ThinQ 앱으로 상황을 접검해 보았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사전점검 서비스의 특징

엔지니어의 방문 점검비와 출장비는 모두 무료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G전자 에어컨 사전점검 신청

자가진단 후 문제가 발생한 경우, LG전자 고객센터 15447777로 연락하여 사전점검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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