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여행지는 어디로 유럽과 일본에 대한 고민의 글

신혼여행 여행지는 어디로 유럽과 일본에 대한 고민의 글

이번 글에서는 일본 여행을 준비하기 위한 지역별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본은 관광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그만큼 관광지도 많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여행 지역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면 쇼핑에 별로 관심이 부재할 때 일본 쇼핑의 성지로 가게 된다면 비행기 티켓이 아깝겠죠? 각 지역별로 테마별 점수를 산정했으며, 별 5개가 최대 점수입니다. 단순한 평가와 각각 관광, 쇼핑, 미식, 접근성코리아에서 가기 좋은가?, 교통수단 항목으로 측정합니다.

간단 검토 심사 미식이면 도쿄, 쇼핑이면 도쿄, 관광이면 도쿄. 어떤 목적으로 여행가든 모든 것을 만족시켜 주는 여행지입니다. 우리나라의 서울처럼 모든 것이 있지만, 한편으로 제대로 계획하지 않고 가게 된다면 아무것도 못 할지도 모릅니다.


imgCaption0
아스틸 호텔 신오사카

아스틸 호텔 신오사카

가성비 좋은 신오사카역 근처 호텔

아스틸 호텔 신오사카는 한큐 미쿠니역 북쪽 출구 바로 옆에 있는 호텔입니다. 오사카 우메다역한큐선에는 한 정거장 떨어져 있으며 신오사카역에서는 택시로 10분 정도라 여럿이 간다면 택시를 활용하는 것도 유익하고 편리 합니다. 근처에 산티후루 미쿠니라고 하는 아케이드 상점가가 있어 쇼핑이나 식사에도 좋습니다. 객실은 세련되고 조용한 분위기로 싱글룸도 15msup2 넓은 편 입니다.

호텔 최상층에 대욕장이 있으며 노천탕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1박 가격도 58만원 수준으로 매우 저렴해 신오사카 지역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고 있다면 적극 권하는 곳 입니다.

베트남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각 지역별 특성을 잘 파악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북쪽 지역인 하노이는 겨울에 기온이 5도까지 떨어지기도 하지만, 7월부터 9월까지는 다른 동남아 지역처럼 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집니다. 중부 지역에 위치한 다낭과 호이안은 2월부터 4월까지 비가 비교적 적게 내려 여행하기에 적절한 시기입니다. 남부 지역, 특히 호찌민은 연중 비가 많이 오는 편이지만, 1월과 2월 초에 방문하시면 신년제 축제를 경험해볼 수 있어 추억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지역별 특성을 고려하여 여행 계획을 세우시면 보다. 만족스러운 베트남 여행이 되실 것입니다. 대만은 연중 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되는 곳이지만, 특히 6월부터 8월까지는 몬순 시즌으로 스콜성 비가 자주 내린다고 합니다.

크로스 호텔 오사카

가격에 비례하는 위치,여럿이 함께 이용하기 좋아

크로스 호텔 오사카는 난바에서 가장 좋은 곳에 위치한 호텔로 그만큼 가격도 높은 편 입니다. 긴테쓰오사카 메트로 난바역에서 도보 약 3분으로 관광쇼핑 등의 거점에도 최적입니다. 세련된 설계의 호텔은 빨강이 눈에 띄기 때문에 알기 쉽습니다. 객실은 숭고한 한때를 보낼 수 있는 크로스 플로어와, 흰색흑빨강을 기조로 한 세련된 스탠다드 플로어로부터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트리플 룸은 침대 폭 110cm로 넓으며 커넥팅룸도 있어 여러명이 함께 이용하기에도 좋습니다. 호텔에서 나와 5초면 도톤보리 글리코상이 보입니다.

정식집 일본 가정식

일본에서는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 메인 요리와 밥, 된장국, 샐러드 등을 세트로 제공하는 가게가 있는데, 이를 일반적으로 정식집이라고 부릅니다. 정식집에서는 가라아게, 생선구이, 생강구이 등 일본 집에서 먹는 것과 같은 식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본 가정의 맛을 알고 싶다 라고 생각한다면 정식집에서 식사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식비의 기준 1식 7001,000엔 일본하면 라멘 이라고 진지하게 생각하는 여행자도 많을 것입니다.

그만큼 일본에서는 라멘이 널리 보급되어 있으며, 여러 체인이 영업하고 있습니다. 라멘은 토핑고기, 계란, 파 등에 따라 가격이 크게 달라집니다. 하지만 아무리 비싼 라멘이라도 한 그릇에 1,000엔 안팎인 것이 보통입니다. 단, 인기 있는 가게는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신사이바시 난바

오사카의 명동, 한 번은 가볼만한 해

밤늦게까지 붐비는 신사이바시난바 지역은 개인적으로 선호하지 않는 지역입니다만 가장 많은 선택을 받는 오사카 지역 중 하나 입니다. 조금 이해하기 쉽게 말하면 명동에 외국인이 많은 이유가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명동에 볼 게 뭐있어 하지만 외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것처럼 말이죠. 시끄러운 분위기가 싫다면 근처 혼마치도 좋습니다. 혼마치에서 신사이바시까지는 전철 외에도 도보로 약 10분, 우메다에도 전철로 약 10분이라 오히려 위치상으로는 더 좋습니다.

오늘은 국내 당일치기 3개의 장소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이 외에도 국내에는 당일치기로 즐길 수 있는 여러 여행지가 많습니다. 여유 있는 시간을 내어 국내의 예쁜 곳들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아스틸 호텔 신오사카

가성비 좋은 신오사카역 근처 호텔아스틸 호텔 신오사카는 한큐 미쿠니역 북쪽 출구 바로 옆에 있는 호텔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크로스 호텔 오사카

가격에 비례하는 위치,여럿이 함께 이용하기 좋아크로스 호텔 오사카는 난바에서 가장 좋은 곳에 위치한 호텔로 그만큼 가격도 높은 편 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식집 일본 가정식

일본에서는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 메인 요리와 밥, 된장국, 샐러드 등을 세트로 제공하는 가게가 있는데, 이를 일반적으로 정식집이라고 부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