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행 2일차(영도 및 꼬쇼네_ 예약, 주차, 메뉴)

부산여행 2일차(영도 및 꼬쇼네_ 예약, 주차, 메뉴)

동해선이고 온라인이고 부산과학관 장래 모빌리티 특별기획전 홍보를 많이 하길래 아들이 장래 자동차나 로봇 이런걸 좋아하니까 분명 좋아할 수도 있겠다. 싶어서 출동했습니다. 부산과학관이 기장에 있는 건 기장사람으로서 정말 축복이죠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정말 감사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초등학생이 되어도 부산과학관은 계속 찾을 것 같군요 특별기획전 장래 모빌리티 전시 장소 1층 김진재홀 비용 성인6,000원, 유아3,000원 아시겠지만 부산과학관 치고는 입장료가 엄청 비싼편입니다.

이마저도 예약제로 입장 신청을 해야하기 때문에 요구하는 시간대를 놓칠 수 있으니 미리 알아보셔야 합니다.


imgCaption0
꼬쇼네 예약

꼬쇼네 예약

핫한 카페인만큼 늦게 가시면 웨이팅이 있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오픈시간 즈음 맞춰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금방 차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예약시스템이 갖춰져 있습니다 예약은 오픈 후 2팀이상 대기자가 생기면 웨이팅이 가능합니다. 주말 애매한 시간 방문하시는 분들은 캐치테이블을 확인하고 예약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아래 캐치테이블 링크 올려두겠습니다 예약은 실내 실외 실내, 실외 상관없음으로 예약으로 나뉘고 메뉴도 미리 보실 수 있습니다.

꼬쇼네 공간 및 메뉴

본관, 야외테라스, 별채, 옥상 총 3개의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본관에서는 베이커리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이고 중간에는 야외테라스, 그리고 인테리어가 되어있는 별채 및 화장실, 마지막으로 옥상입니다. 별채는 소품샵으로 쓰시는 듯 판매 중인 소품가격표가 붙어있습니다도 있고 와인도 있었는데 유럽감성이 뿜뿜한 공간이 나옵니다. 웨이팅 하시거나 돌아가시기 전에 꼭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너무 예쁜 공간이라 사진 몇 개 보여드리겠습니다 옥상으로 가시면 부산항대교뷰가 보입니다.

여름이라 너무 더워서 구경만 하고 내려왔는데 계단이 가파른 편이고 식물이 놓여 있어 조심히 올라가셔야 합니다 내부는 테이블이 7개 정도 마련되어 있고 부산 오션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가게 내부 좌석

들어가서 저희가 앉을 곳을 안내해주셨는데, 저희 자리 4인용 테이블 옆 공간에 단체 손님도 수용이 가능해 보이는 커다란 내부 룸도 있었습니다. 회식이나 가족 행사 시 저 안에서 식사를 하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단체를 위한 룸 공간이 모두 총 3곳 40인석, 60인석, 80인석이 있다고 하니 정말 큰 곳이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 앉은 자리 뒤쪽으로는 키즈 카페도 따로 있었구요.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이라면 좋을 것 같았어요. 부모님이 식사를 하는 동안 키즈 카페에서 아이들은 놀면 좋으니까요. 키즈 카페 옆에는 수유실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처음 들어서자마자 우와 정말 넓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그런지 깔끔하고 새건물 느낌이 왠지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이닝 원 음식

롤, 군함, 스시, 해산물 코너 정말 넓어보이죠? 깔끔하고 왠지 막 런웨이 해야할 듯한 길이 쭉 이어져있습니다. 앞에서 스시를 성실히 만들어 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가까이서 찍은 스시 사진이 없네요 당황스럽네. 정리를 하자면 가장 왼쪽부터 롤이 엄청 많은 종류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치킨롤, 훈제 연어롤, 새우 튀김롤, 참치 샐러드롤, 떡갈비롤, 소고기롤 등 정말 많은 종류가 있답니다. 옆에는 군함말이도 여러 종류로 따로 코너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롤과 군함말이 코너 옆에는 문어,소라 고동, 새우, 한치 물회 등 해산물이 준비되어 있구요. 그 해산물 옆으로 스시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왜. 저 해산물 사진만 찍고 스시사진도 없는건지. 접시에 담기 바빴나 봅니다.

개인적인 생각

흰여울문화공원을 방문할 예정이라 근처 카페를 방문하려다. 꼬쇼네 외관을 보고 바로 찾아갔는데 유럽에 온 듯한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들었고 브런치 또한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사실 더워서 흰여울문화공원에서 다른 카페를 또 방문했습니다. 유럽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 베이커리 맛집에 오션뷰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카페에 소품샵까지 구경가능한 1석 2,3조 카페 사진 100장 찍으실 수 있는 포토존 귀여운 강아지 꼬쇼 오르막길이 가파르고 도로가 좁아 초보운전자에게는 힘드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이 없어 근처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화장실이 야외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꼬쇼네 예약

핫한 카페인만큼 늦게 가시면 웨이팅이 있으실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꼬쇼네 공간 및 메뉴

본관 야외테라스, 별채, 옥상 총 3개의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가게 내부 좌석

들어가서 저희가 앉을 곳을 안내해주셨는데, 저희 자리 4인용 테이블 옆 공간에 단체 손님도 수용이 가능해 보이는 커다란 내부 룸도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