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점 소고기, 장어 무한리필 집이 있는 돈짱먹소에 다녀왔어요

병점 소고기, 장어 무한리필 집이 있는 돈짱먹소에 다녀왔어요

수원영통 망포역 생생정보통 맛집 팔팔수산 회식모임 장소 제안 수원 영통 망포동에는 본관에 이어 신관까지 오픈을 해서 삼성전자부터 근처 기업체 회식장소로 강력한 곳이 있습니다. 가족모임에도 좋고 회식에도 좋은 메뉴가 있기 때문. 주차장이 협소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회식을 위해 각자 차를 갖고 온다면 주차공간이 분명 부족합니다. 이 곳에서는 회식시 차량지원을 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자. 우리는 이 곳 팔팔수산 스페셜을 먹고자 방문을 했다. 팔팔수산 스페셜은 회가 무한리필되고 랍스터와 전복버터구이가 나옵니다.

팔팔수산 특선은 무한리필이 안되고 랍스터와 전복버터구이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imgCaption0
수원영통가성비 좋은 와우정육식당


수원영통가성비 좋은 와우정육식당

저렴한 가격에 소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이라 한번은 가주는 곳입니다. 숯이 좋으면 더할 나위 없겠지만 아쉽게도 압축탄 미국산 소고기에요. 동시에 먹을만큼만 높여서 천천히 굽습니다. 동시에 한 점씩 . 고기 먹으면.

영통 와우 정육 식당 수원영통가성비 좋은 와우정육식당 저렴한 가격에 소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이라 한번은 가주는 곳입니다.

돈짱먹소에서 즐긴 무한리필 소고기장어돼지갈비에 대한 아주 개인적인 소감

오랜만에 병점 돈짱먹소 무한리필 집에서 포식을 한 거 같습니다. . 소고기는 야들야들하게 잘 구워준 콩냥이 친구분 덕에 손이 자꾸자꾸 가더라고요. 날이 많이 더워졌는데 바다장어도 엄청 먹었어요. 돼지갈비도 달달한 양념이 참 맛있었어요. 그런데요 아쉬운 것은 샤브샤브인데요. 초기에는 콩나물국 맛이 강해서 샤브샤브 고기는 처음에 맛만 보고 안 먹게 되더라고요. 역시 샤브샤브는 갖은 야채와 특히 미나리가 들어간 육수에 먹는 것이 좋은 거 같습니다. . 그 맛에 익숙해져서 일수도 있고요. 무한리필이라서 부담 없이 엄청 먹었어요. 다들 배가 부르고, 오랜만에 만난 자리라서 그런지 시끌벅적 기쁘게 맛있고 기쁘게 이 시간을 즐겼어요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