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사기 당하는 꿈 돈 사기치는 꿈 사기꿈

돈 사기 당하는 꿈 돈 사기치는 꿈 사기꿈

로아니면 누구나 쉽게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매력적인 도박입니다. 하지만 그 매력 속에는 로또 사기라는 어두운 그림자가 도사리고 있습니다. 로또 사기는 피해자들에게 허망한 희망을 심어주고 방대한 금액을 갈취하는 범죄입니다. 로또 사기는 여러 형태로 나타납니다. 대표적인 유형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첨 확률 조작 가짜 당첨번호나 조작된 복권 판매를 통해 피해자에게 당첨된 착각을 심어줍니다. 정보 판매 허위 정보나 조작된 데이터를 판매하여 피해자에게 돈을 지출하게 합니다.

금전적 지원 사기 로또 당첨금을 받기 위해서는 먼저 금전적 지원을 해야 한다고 주장하며 피해자에게 돈을 갈취합니다.


미국, 유럽 로또복권 바로 구매 대행 사기
미국, 유럽 로또복권 바로 구매 대행 사기

미국, 유럽 로또복권 바로 구매 대행 사기

위의 사례보다. 스케일이 더 큰 로또 사기가 있습니다. 그것은 미국, 유럽 등의 해외 복권 구매 대행 사기입니다. 당첨금을 보시면 국내 로아니면 새발의 피다. 현실 있었던 한 해외 복권 대행 사기 사건을 보시면 당첨금이 무려 1,567억 5,380만 원으로 피해자는 6천 명이 넘었고, 피해액은 430억이었다. 해외 복권 구매 대행은 불법입니다.

특허를 받은 로또 번호 예상 시스템
특허를 받은 로또 번호 예상 시스템

특허를 받은 로또 번호 예상 시스템

사기꾼들은 자신들에게는 특허청으로부터 특허를 받은 로또 번호 예상 시스템이 있습니다. 광고했다. 실제로 이들의 말을 듣고 홈페이지에 가면 첫 화면에 특허청에서 받은 특허 배너가 뜹니다. 거기에는 로또 당첨예상번호라는 특허가 나오고, 특허공개전문의 발명의 효과 항목에 당첨확률이 높은 로또 당첨예상번호 서비스가 가능한 효과가 있다라고 적혀있습니다. 로또 당첨 번호 예상 특허라는 것이 있나? 할 것입니다.

뉴스 기사를 보시면 실제로 로또 당첨 번호 예상으로 특허청에서 특허를 준 사례가 있습니다. 그러니 얼마든지 혹할 있습니다. 문제가 되는 로또 당첨 번호 예상 특허 중 특허 무효 절차를 진행 중인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들은 이를 숨겼다. 이런 로또 사기는 전화나 문자로만 오는 것이 아니라 온라인상에 즐비합니다.

로또 당첨금 도둑
로또 당첨금 도둑

로또 당첨금 도둑

로또 당첨 번호 사기와 로또 피싱 사기는 평소에 주의해야 할 사항이라면 로또에 당첨되고 난 후에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로또에 당첨된 것으로 행운을 완전히 잡은 것은 아닙니다. 로또 당첨금이 내 주머니 안에 들어와야 로또 행운을 잡은 것인데, 중간에 로또 당첨금을 도둑 당하는 사례들이 요새 일어나고 있습니다.

로또에 당첨되었으면 반드시 QR 코드를 촬영해 놓아야 한다 얼마 전 로또 3등에 당첨된 사람이 143만 원의 당첨금을 찾으러 로또 판매점에 갔다.

당첨금을 도둑맞을 뻔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로또 판매점에서 4등에 당첨되었습니다. 이야기하고 당첨금 5만 원을 준 일입니다. 이럴때 당첨자는 미리 촬영해 둔 로또의 QR 코드를 제시하면서 3등에 당첨되었음을 확인합시다 로또 판매원은 로또 용지는 버렸고, 4등인 줄 착각했다. 변명한 후 당첨금을 준 사건입니다.

전액 환불의 낚시로 로또 피싱

또한 언론사 아니면 복권 직원을 사칭하여 1등 당첨 예상 번호를 제공해 준다고 말하면서 현금 결제 서비스를 유도하는 사기도 있습니다. 특히 이들의 사기에 잘 넘어가는 유혹은 가입하고 2년 동안 당첨이 되지 않았을 경우에 전액 환불해 준다는 설명입니다.

이런 설명으로 수백만 원을 결제하게 하거나, 피싱 사이트에 중요한 금융 거래 정보를 입력하게 하고 가상 코인으로 환불하는 절차를 안내해서 추가 금액을 매월 결제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이른바 로또 피싱입니다. 한 피해자는 전액 환불에 속아서 2년 동안 매달 20만 원에 달하는 금액을 결제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당첨된 로또 번호를 공개하면 낭패를 본다

두 차례 로또 당첨금을 도둑 당한 사례는 뉴스와 온라인에 많이 나와서 유명하게 된 사건입니다. 유명 유튜버가 유튜브 콘텐츠를 위해 1000만 원어치 로또를 구매해서 어느정도로 당첨되는지 실험한 콘텐츠가 있습니다. 결과는 총 176만 원이 당첨되었습니다. 문제의 사건은 이후에 일어났다. 그 유튜버는 당첨금을 찾으러 방문한 은행에서 한 로또가 이미 지급되었다는 말을 듣고 당첨금을 받지 못했다.

확인 결과 어떤 로또 판매점 주인이 로또 기계에 당첨 번호를 직접 입력해서 당첨금을 인 마이 포캣한 도둑질이었다. 로또 당첨금은 다른 사람이 얼마든지 찾을 있습니다. 또한 로또 용지가 없어도 가능합니다. 4등과 5등의 당첨금은 원칙적으로는 판매점 단말기로 당첨 여부를 확인한 다음 지급해야 합니다. 하지만 로또 용지의 훼손이 심각할 경우 당첨자와 대면에서 당첨 티켓에 검증번호를 수기 입력하면 당첨금을 지급해주기도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미국 유럽 로또복권 바로 구매 대행

위의 사례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특허를 받은 로또 번호 예상

사기꾼들은 자신들에게는 특허청으로부터 특허를 받은 로또 번호 예상 시스템이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로또 당첨금 도둑

로또 당첨 번호 사기와 로또 피싱 사기는 평소에 주의해야 할 사항이라면 로또에 당첨되고 난 후에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