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GOOGL에 투자해야되는 이유 2024년 목표주가 최대 $197

구글GOOGL에 투자해야되는 이유 2024년 목표주가 최대 $197

알파벳 a와 알파벳 c를 알기 전에 창업자의 경영권을 보장해주는 차등의결권 제도에 대하여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기업은 한 형태의 주식만 발행하지만 특이하게 몇몇 기업은 의결권이나 배당에서 차이가 나는 다른 주식을 복수 발행하거나 새롭게 상장시키기도 합니다. 한국의 보통주, 우선주와 비슷하지만 다릅니다. A주식의 의결권은 한 주당 1표이지만 B 주는 1주당 10표를 주는 차등의결권을 가진다. 또한 의결권이 압도적으로 많은 B주식은 일반주주가 사지 못하게 상장하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알파벳 장기추세 GOOGL 월봉차트
알파벳 장기추세 GOOGL 월봉차트

알파벳 장기추세 GOOGL 월봉차트

금융위기 이전 고검증 영역에서 금융위기 이후 가격 조정을 거치며 10년 넘게 꾸준한 우상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1년 고점을 찍은 후, 가격 조정을 다시 거치며 저검증 영역에 들어가며 현재 저검증 구간에서 장기추세 구간으로 진입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2020년 코로나 저점과 2021년 고점 기준으로 피보나치 되돌림 50 구간에서 2023년 1분기 동안 바닥을 다지고 올라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추세기반 피보나치 확장을 통해 분석하면, 현재 저항선에 닿아있는 모습으로 전고점 매물구간과도 겹치는 구간입니다. 장기적으로 상승과 조정을 거치며 좋은 흐름을 이어나간다면, 각각의 저항선에 있는 매물들을 소화하면서 우상향 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온라인 광고산업 및 시장분석
온라인 광고산업 및 시장분석

온라인 광고산업 및 시장분석

온라인 광고산업은 인터넷을 통해 광고주와 소비자를 연동하는 산업입니다. 온라인 광고산업은 검색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모바일 광고, 비디오 광고, 소셜미디어 광고 등 여러가지 형태의 광고를 제공하며, 광고주는 광고 효과를 계산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광고산업은 인터넷 사용자의 증가, 스마트폰의 보급, 인공지능과 빅데이터의 활용 등으로 크게 발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엄청난 성장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광고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오프라인 매체의 광고비가 감소하였으나, 온라인 매체의 광고비는 증가하였습니다.

구글의 검색엔진 산업 및 시장분석
구글의 검색엔진 산업 및 시장분석

구글의 검색엔진 산업 및 시장분석

구글의 검색엔진은 인터넷에서 정보를 찾고, 정렬하고,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구글은 검색 알고리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사용자의 의도와 맥락을 파악하고, 여러가지 형식의 결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글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검색엔진으로, 약 90의 시장 점유율을 갖고 있습니다 구글은 검색엔진을 통해 수많은 광고주와 사용자를 연결하고, 온라인 광고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2020년에 구글의 총 매출액 중 약 80가 온라인 광고로부터 발생했습니다.

구글 검색엔진의 기술적 특징과 혁신 PageRank 구글은 웹 페이지의 중요도와 관련성을 측정하기 위해 PageRank라는 알고리즘을 개발했습니다.

등등 사업

알파벳은 구글 외에도 여러 자회사들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들은 개별적으로 다른 분야에서 새로운 일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Waymo는 자율주행차 기술을 개발하고 있으며, Verily는 의료 및 생명공학 분야에서 연구와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X는 달성하기 어려운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확신에 찬 아이디어들을 실험하고 있는 연구소입니다. 알파벳은 인터넷, 소프트웨어, 통신, 의료, 생명공학, 인공지능, 자율주행차 등 여러가지 분야에서 일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성장과 혁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알파벳은 기능의 발전과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인용 동사 홈페이지, 나무위키, 키움증권 등에서 정보를 참고하였습니다. 알파벳이라는 기업이 이렇게 큰 기업이 될 수 있었던 이유는 구글의 검색엔진 혁신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알파벳의 핵심 사업인 구글은 1998년에 세계 최초의 웹 검색엔진으로 시작했습니다. 구글은 PageRank라는 독창적인 알고리즘을 개발하여 웹 페이지의 중요도와 관련성을 측정하고,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결과를 제공했습니다. 구글은 검색엔진을 통해 수많은 광고주와 사용자를 연결하고,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 독보적인 지위를 확립했습니다.

구글은 검색엔진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여러가지 형식의 결과를 제공하고, 인공지능과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하여 사용자의 의도와 맥락을 이해하는 등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대표기업인 구글 말고도 여러가지 자회사들의 성장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알파벳 장기추세 GOOGL

금융위기 이전 고검증 영역에서 금융위기 이후 가격 조정을 거치며 10년 넘게 꾸준한 우상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광고산업 및

온라인 광고산업은 인터넷을 통해 광고주와 소비자를 연동하는 산업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글의 검색엔진 산업 및

구글의 검색엔진은 인터넷에서 정보를 찾고, 정렬하고,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